건강한 아기 수면의 과학

건강한 아기 수면

건강한 아기

수면 퇴행은 진짜가 아니야 밤에 일어나는 건 정상이고 SIDS로부터 보호하는 거야 여기 과학자들이 아기 잠에 대해
우리에게 알려주고 싶은 것이 있습니다.

아기를 가졌다고 하면, 거의 모든 사람들이 한 가지 질문을 할 것이다: 그녀는 어떻게 자고 있는가?

결국, 많은 지친 부모들은 그들의 아기가 마침내 밤새도록 잠을 잘 때를 고대한다. 특히 서양에서는 수면 코치, 책, 기사
산업이 생겨나 가족들이 많은 사람들이 성배라고 생각하는 것, 즉 아기침대에서 혼자, 밤새, 그리고 낮에 여러 번 긴
낮잠을 자는 아기라는 것을 성취하도록 도울 것을 약속하고 있다. 심지어 일부 소아과 전문의들은 부모들에게 만약
이러한 목표들이 달성되지 않는다면, 아이들이 성장하고 번영하는데 필요한 수면을 취할 가능성이 적다고 경고한다.

건강한

그러나 이러한 독립적이고 중단 없는 아기 수면에 대한 생각은 보편적인 것과는 거리가 멀었을 뿐만 아니라, 인간의 아기들이 우리 종족의 역사 대부분 동안 어떻게 잠을 잤는지와는 매우 다릅니다. 너무 멀리 가면, 그것은 부모들에게 엄청난 불안과 스트레스를 줄 수 있고 심지어 아기들 자신에게도 안전하지 않을 수 있다.

더햄 대학의 인류학 교수이자 더럼 유아 수면 센터의 책임자인 헬렌 볼은 “우리가 지금 21세기에 자는 방식은 진화적인 의미에서 이상하다. 왜냐하면 우리는 완전한 침묵과 어둠 속에서 8시간 동안 죽은 것처럼 자도록 진화되지 않았기 때문이다”라고 말한다. “그러나 그것은 서구 사회의 사람들이 익숙해진 것입니다.

아기들이 충분한 수면을 취하고 있는지에 대해 걱정하는 것은 새로운 일이 아닙니다. 최초의 “과학적” 지침은 1897년 런던에 기반을 둔 현대 과학 시리즈의 수면에 관한 책에서 러시아의 한 의사가 신생아에게 하루에 22시간 수면을 취할 것을 권한 것이 시초이다. 다음 세기에 걸쳐, 비록 이 제안된 양은 감소했지만, 권장 수면은 아기들이 실제로 잠을 자는 것보다 37분 정도 더 지속되었고, 걱정스러운 부모들에게 길을 열어주었다.

전문가들은 수면이 아기들과 어린 아이들에게 필수적이라는 것에 동의한다. 수면 부족은 심장병동화 위험 요인, ADHD의 위험 증가 및 낮은 인지 능력, 그리고 정서 조절, 학업 성취도 및 삶의 질 저하와 관련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