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미상 후보 오른 프로듀서와 함께 또 다른 앨범 재발매

그래미상 후보 이 프로젝트는 1990년대 인도 이누이트 국가를 ‘다시 살아나게’ 한 것에 대해 찬사를 받았습니다.

Willie Thrasher의 음악적 부활은 또 다른 앨범의 재발매로 계속됩니다.

Aklavik, N.W.T. 현재 나나이모에 살고 있는 음악가는 60년대 후반과 70년대에 북부 전역에서 공연했습니다.

그의 앨범인 Indian/Inuit country는 원래 1994년 Sunshine Records에서 발매되었습니다. Thrasher는 공연과 쇼에서 앨범을 홍보했습니다.

픽365 픽삼육오

그래미상 후보에 오른 Native North America, Vol 1에 Thrasher의 세 곡을 포함시킨 프로듀서 Kevin Howes의 Voluntary In Nature라는 디지털 프로젝트를 통해 재발매되었습니다.

지명은 프로필을 높이고 평생에 걸친 많은 원주민 예술가들의 경력을 되살렸습니다.

북미 원주민 이후, Howes와 Thrasher는 원래 CBC North에서 녹음한 Thrasher의 1994년 앨범 Spirit Child를 Light in the Attic Records를 통해 재발매했습니다.

그래미상 후보 앨범

Howes는 레코드 상점과 기록 보관소에서 10년 동안 일생을 보낸 음악 고고학자입니다.

일단 그들을 찾으면 그의 열정은 뒤에 있는 아티스트와 프로듀서를 추적하고 그들의 작업에 스포트라이트를 비추는 것입니다.

“이 카세트를 발견했습니다.”라고 Hows는 말했습니다. “90년대 초반에 Sunshine Records에서 작업했습니다. Willie Thrasher의 Indian/Inuit Country였고 저는 음악을 듣고 사랑에 빠졌습니다.”

앨범 재발매 그래미상 후보

Thrasher는 Indian Lady와 같은 노래를 들으면 영감을 받은 것으로 되돌아간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앨버타 주에서 행사에 참석했고 약 … 300명의 원주민 여성들이 원에서 춤을 추고 있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리고 나서 나는 ‘인도 여성들을 보십시오. 와우, 아름답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다가 이 노래가 나왔다. 그들을 위해 이 노래를 쓴다는 것은 나에게 매우 특별했다.”

관련 기사 보기

Howes의 경우 앨범에서 그를 가장 감동시킨 노래는 Thrasher 음악의 핵심을 반영하는 We Believe in Native Music입니다.

“윌리의 모든 노래에는 문화, 사람, 전통에 대한 아름다운 메시지와 생각을 불러일으키는 아이디어, 축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Thrasher는 Howes의 작업이 Indigenous 아티스트의 음악을 재발매하면서 인정받지 못한 많은 아티스트의 음악을 “다시 살아나게”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Willie Dunn, Eric Landry 및 Willie Mitchell과 같은 아티스트를 나열합니다.

70대까지 계속해서 공연을 하고 있는 Thrasher는 “여전히 길 위에 있는 이 모든 전설을 알고 있고 그들은 여전히 ​​음악을 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거의 잊혀질 뻔했지만 음악을 이어나가기 때문에 절대 잊혀지지 않는 사람들.”

그는 “그 모든 일을 하기 위해 많은 사랑과 헌신을 하는” 케빈과 함께 일하게 되어 영광이라고 말합니다.

Indian/Inuit Country는 Howes의 Voluntary In Nature 웹사이트와 소셜 미디어 페이지에 있는 세 장의 앨범 중 하나이며, 그는 이를 “나눔을 위한 출구”로 설명합니다.

또 다른 하나는 토론토에 기반을 둔 자메이카 예술가인 Wayne McGhie의 재출시된 작품으로, 캐나다에서 흑인 예술가의 첫 번째 lp 중 하나를 발표했으며 경력 전반에 걸쳐 정신 건강 문제로 어려움을 겪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