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 변화와 취약한 지역사회

기후 변화와 취약한 지역사회
기후 변화는 예상보다 빠른 속도로 진행되고 있으며 그 영향과 패턴은 더 심각하게 일어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변화하는 기상 패턴, 강우량 증가, 해수면 상승, 열섬 심화 및 더 극단적인 기상 현상은

기후 변화와

급속하게 변화하는 기후와 지구 온난화의 파괴적인 증거이며 지역 사회에 직간접적인 결과를 초래합니다.

또한 기후 변화의 부정적인 영향에 가장 취약한 사람들이 일반적으로 가장 가난한 지역사회라는 사실도 잘 확립되어 있습니다.

빈곤으로 인해 특히 취약한 사람들은 이미 심각한 불평등과 복합적인 불이익에 시달리는 것에 적응할 수 없습니다.

기후 변화의 영향은 또한 기존 빈곤을 악화시키고 성별, 연령, 계층 및 장애 간의 불평등을 확대합니다.

예를 들어, 홍수, 해수면 상승 및 강우로 인한 산사태에 취약한 사람들은 가난한 사람들이며 피난처와 생계를 위해 더 저렴하고 고위험 지역에 거주하는 사람들입니다.

강우량의 증가는 산사태와 홍수를 일으키고, 강물이 부풀어 오르고, 홍수 물의 상승은 농작물을

쓸어버리며, 땅이 후퇴할 때 물에 잠길 수 있습니다. 이는 저지대 지역에 거주하는 모든 농부나 공동체에게 벅찬 도전입니다.

기후 변화와

말레이시아는 홍수, 연무, 폭풍, 산사태 및 이탄 화재와 같은 자연 재해 위협에 취약합니다.

메이저사이트 순위 최근 Yan의 비극적인 홍수는 비로 인한 자연적인 현상이지만 전국의 많은 지역에서

폭우는 지속 불가능한 벌목과 언덕 경사면 및 환경적으로 민감한 지역의 대규모 개발로 인한 인공 재해의 심각성을 악화시켰습니다.

과도한 개발로 인한 산사태는 사전 예방 엔지니어링 조치가 미흡하여 계속되는 폭우 동안 재해 위험이 있습니다.

계절적 홍수의 경우 홍수 대비 조치에도 불구하고 재산과 공공 기반 시설에 피해를 입히는 등 연간 수십만 명의 이재민이 발생합니다.

말레이시아에서는 특히 홍수에 대한 재해 위험 관리에 대한 여러 인식 프로그램이 전략 기관에 의해 수행되었습니다.

말레이시아 재난 관리의 가장 큰 문제 중 하나는 정부 기계에 대한 의존도가 높다는 것입니다.

말레이시아에서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재난이 재난이 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는 재난 방지 커뮤니티를 촉진하는 것입니다.

대비 계획을 개발할 때 상향식 접근 방식으로 커뮤니티를 참여시키는 것이 중요합니다.more news

대중을 참여시키고 대중에게 보다 적극적인 역할을 제공함으로써(그들은 이웃과 커뮤니티

지도를 읽는 것과 같은 기술을 배울 것입니다) 홍수 또는 기타 재난에 효과적이고 적절하게 대응하는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모든 지방 당국은 특히 개발 계획에서 지속 가능한 배수 시스템을 보장하기 위해 기후 변화 및 완화 노력을 고려해야 합니다.

Tan Sri Lee Lam Thye, 환경 옹호자. Sun Daily에 처음 게재됨

대중을 참여시키고 대중에게 보다 적극적인 역할을 제공함으로써(그들은 이웃과 커뮤니티 지도를 읽는

것과 같은 기술을 배울 것입니다) 홍수 또는 기타 재난에 효과적이고 적절하게 대응하는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