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악관은 업데이트된 COVID 부스터가 3주 안에

백악관은 업데이트된 COVID 부스터가 3주 안에 제공될 수 있다고 예측합니다.

백악관은

토토사이트 미국 식품의약국(FDA)과 질병통제예방센터(Centers for Disease Control and Prevention)가 예상대로 승인

절차를 진행한다는 가정 하에 바이러스의 우성 변종을 표적으로 하는 새로 업데이트된 COVID-19 부스터는 향후 3주 정도 내에 제공될 것입니다.

그것은 백악관 COVID 조정관 Ashish Jha 박사가 화요일 미국 상공 회의소 재단이 주최한 행사에서 예측한 것입니다.

6월 말, FDA는 모더나와 화이자에게 원래의 COVID 변종과 함께 더 전염성이 강한 BA.5 오미크론 하위 변종을 표적으로

하는 다가오는 겨울을 위한 백신을 만들도록 지시했습니다. 그 작업은 진행 중이며 다음 단계는 FDA와 CDC가

데이터를 받은 후 회사로부터 데이터를 검토하는 것입니다.

FDA와 CDC 모두 일정을 발표하지 않았습니다.

출시는 9월 중으로 예상되었지만 화요일 Jha의 추정치는 현재까지 가장 구체적이었습니다.

“우리는 앞으로 몇 주 안에 이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될 것이며 이 백신은 9월 초에서 중순에 제공될 것입니다.

“라고 말하면서 FDA와 CDC가 공식화되기 전에 조치를 취해야 한다는 경고를 다시 한 번 포함했습니다.

“그러나 큰 그림, 결론은 이것이 우리 백신의 실질적인 업그레이드라는 것입니다.”라고 Jha가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 백신들은 아주, 아주 곧 나올 것입니다.”

백악관은

Jha는 또한 연방 정부가 가장 취약한 미국인에게만 주문하도록 강요한 자금 분쟁에도 불구하고 새로운 부스터를 얻을 수 있기를 원하는 모든 성인에게 결국 충분한 백신 공급이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여전히 다른 곳에서 더 많은 자원을 확보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는 백신을 원하는 미국의 모든 성인이 백신을 얻을 수 있는 지점에 도달하고 싶습니다. 저는 우리가 거기에 있기를 바랍니다. 우리는 그렇지 않습니다. 우리가 살 수 있었던 백신 도즈의 양에 관해서는 아직 충분하지 않습니다.”라고 Jha가 말했습니다.

“저희에게 정말 제약이 되는 것은 자원의 부족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다른 우선순위가 높은 항목에서 빼내고 있습니다. 그래서 제 희망은 우리가 미국의 모든 성인을 위해 이것을 가질 수 있기를 바랍니다. 우리는 그것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될 것입니다. 앞으로 몇 주가 될 것 같다”고 덧붙였다.

지금까지 미국은 화이자(Pfizer)의 1억 500만 도즈와 미국의 두 선도적인 코로나바이러스 백신 제조업체인 모더나(Moderna)의 6600만 도즈를 계약했다. 화이자 및 모더나와의 두 계약에는 미국이 자금을 확보할 경우 추가로 수억 도즈를 추가로 투여할 수 있는 옵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화이자와 모더나 사이에서 두 회사가 주문을 완료할 수 있다면 미국은 약 1억 7,100만 도즈의 새로운 주사를 갖게 될 것이다. 그러나 2억 6000만 명 이상의 미국인이 이미 최소 1회의 백신 접종을 받았고 이론적으로 추가 접종을 고려할 것입니다.

반면에 부스터에 대한 수요는 사람들이 한 번 더 주사를 맞을 수 있도록 캠페인이 진행될 때마다 감소했습니다.

예를 들어, 약 1억 800만 명이 첫 번째 부스터 주사를 맞았습니다.

백악관은 올 가을과 겨울을 위한 백신 비용을 충당하기 위해 50억 달러를 인출했다고 밝혔습니다. 지금까지 화이자에 수여된

32억 달러와 모더나에 수여된 17억4000만 달러 사이에서 정부는 한계에 도달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