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이 입술에 송곳니를 물린 후 유아가

뱀이 입술에 송곳니를 물린 후 유아가 뱀을 물어 죽입니다.
A2세 소녀는 뱀이 입술을 물어뜯는 대가로 뱀을 물어뜯어 파충류를 죽였습니다.

터키 빙골(Bingol) 근처 칸타르(Kantar) 마을에서 태어난 유아는 8월 10일에 물렸습니다.

언론 보도에 따르면 그녀의 이웃은 그녀의 뒷마당에서 뱀이 그녀를 공격하자 그녀가 비명을 지르는 것을 들었습니다.

뱀이 입술에
이탈리아에서 사람의 손가락을 물고 있는 녹색 채찍 뱀의 재고 이미지. 터키에서 온 한 유아는 알 수 없는 종의 뱀에게 입술을 물고 다시 물어뜯었습니다.
ISTOCK / 게티 이미지 플러스

그들이 그녀에게 다가갔을 때, 그들은 그녀의 입술에 물린 자국이 있고 그녀의 이빨 사이에 20인치의 뱀이 있는 그녀를 발견했습니다.

뱀이 입술에

뱀은 나중에 유아의 복수 물린으로 사망했으며 2 살짜리는 부상을 치료하기 위해 빙골 산부인과 어린이 병원으로 이송되었습니다.

WHO에 따르면 어린이는 신체 질량이 작기 때문에 뱀에 물린 독의 영향에 훨씬 더 취약합니다.

뱀의 독은 뱀의 종류에 따라 신경 자극을 방해하는 신경독이나 혈액 응고를 방해하는 혈독 단백질을 포함합니다. 따라서 물린 영향에는 마비, 출혈, 장기 부전 및 조직 손상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사건에 연루된 뱀의 종은 알려지지 않았다. 터키에서 발견된 45종의 뱀 중 12종이 독이 있습니다.

그러나 어린 소녀는 심하게 아프지 않기 때문에 먹튀검증 운 좋게도 독이 없는 종에게 물렸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뱀에 물렸을 때 직장에 있던 소녀의 아버지 메흐메트 에르칸은 언론에 “우리 이웃들은 뱀이 내 아이의 손에 있었다고 말했다. .

“그런 다음 그녀는 반응으로 뱀을 물었습니다.” more news

WHO는 매년 전 세계적으로 약 540만 명이 뱀에 물렸으며 그 중 270만 명이 독사에 물린 것으로 추정합니다.

매년 81,000명에서 138,000명이 뱀에 물린 결과로 사망하는 것으로 생각되며, 그 중 3배는 독으로 인해 영구적인 마비 또는 절단으로 고통받고 있습니다.

NPIC(National Poison Information Center)에 따르면 특히 어린 소녀가 물린 터키에서는 1995년에서

2004년 사이 9년 동안 총 550건의 뱀에 물린 사례가 보고되었습니다.

이러한 사고의 약 24.3%가 가장 흔한 달인 6월에 발생했으며 주로 마르마라, 중앙 아나톨리아 및 흑해 지역에서 발생했습니다.

뱀에 물린 경우 종종 뱀 자체의 독을 사용하여 만들어지는 해독제로 치료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해독제 제조에 필요한 양질의 뱀독을 충분히 생산할 수 있는 국가가 거의 없기 때문에 해독제 생산은 여러 문제에 직면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