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라오스·캄보디아 국방협력

베트남·라오스·캄보디아 국방협력 강화
국방부장관
판 반장(Phan Van Giang)은 9월 14일 비엔티안에서 열린 베트남·라오스·캄보디아 국방장관 연례회의에 참석해 양국간 국방 유대를 강화했다.

베트남·라오스·캄보디아

Giang 장관과 라오스의 Chansamone Chanyalath 장관과 캄보디아의 Tea Banh는 공통 관심사인 지역 및 국제 문제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향후 각급 상호방문 확대 등 협력 방향,

합동 수색 및 구조 훈련을 실시하고 초국가적 범죄에 대처하기 위해 조정합니다. 국가를 방해하는 적대 세력에 대한 정보를 공유합니다.

베트남 관리는 3개 국방부가 전략적 비전을 공유하는 데 나서야 한다고 권고했다.

3명의 국방장관 간의 연례회의를 유지한다.

비전통적인 안보 문제에 대응하는 3개 군의 협력을 강화합니다.

그는 또한 3국의 군대와 인민을 교육하는 데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일 것을 촉구했다.

베트남·라오스·캄보디아

특히 젊은이들은 베트남-라오스-캄보디아 연대의 중요성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국제 및 지역 포럼에서의 추가 상호 지원을 위해,

먹튀검증 특히 아세안 국방장관과 같은 아세안의 메커니즘

회의(ADMM)와 ADMM Plus를 통해 각 국가의 위상과 역할을 홍보합니다.

이 기회에 Giang 장관은 라오스와 캄보디아 측을 초청하여

올해 12월 하노이에서 베트남 국방부.

같은 날 일찍 베트남 고위군사절단이 기념식에 참석했다.

라오스 – 베트남, 베트남 – 라오스 국방부가 주최하는 2022 라오스 연대 및 우정의 해.

찬사모네 찬얄랏 라오스 국방장관은 양국 관계의 영광스러운 역사를 돌아보며,

고 호치민, Kaysone Phomvihane 및 Souphanouvong 대통령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그는 또한 베트남과 라오스 관리들, 당원들, 군인들에게 깊은 감사를 표했다.

그리고 두 나라의 혁명을 위해 쓰러진 사람들.

그의 연설에서 Giang은 베트남의 의용군과 전문가를 수색하고 송환할 수 있는 조건을 제공한 라오스당, 인민, 군대에 감사를 표했다.

그는 베트남 국방부가 각국의 국가 발전과 국방 과정에서 라오스 국방부와 항상 함께할 것이라고 단언했다.

같은 날 일찍 베트남 고위군사절단은 라오스를 기념하는 행사에 참석했다.

베트남, 베트남 – 라오스 국방부가 주최하는 2022 라오스 연대 및 우정의 해. more news

찬사모네 찬얄랏 라오스 국방장관은 고 호치민, 카이손 폼비하네, 수파누봉 대통령이 세운 양국 관계의 영광스러운 역사를 재검토했습니다.

그는 또한 베트남과 라오스의 관리들, 당원들, 군인들, 두 나라의 혁명을 위해 쓰러진 인민들에게 깊은 감사를 표했다.

같은 날 일찍 베트남 고위군사절단은 라오스를 기념하는 행사에 참석했다.

베트남, 베트남 – 라오스 국방부가 주최하는 2022 라오스 연대 및 우정의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