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호사 Yulia Chvanova는 여러 고객

변호사 보상을 받으려고 합니다.

변호사

“[수사관]은 누구를 심문할지, 어떤 증인과 어떤 조사를 수행할지 결정합니다. 그런 다음 교도소 직원에게 연락하여 ‘특정 개인의 자백이 필요합니다.”라는 지시를 받습니다.

Pokusaev는 박해가 무자비하다고 말합니다.

“주말을 제외하고 거의 3개월 동안 학대가 계속됐다.”

그는 직원들이 고문 세션에 참여했다고 말했습니다.

“웃고, 과일을 먹고… 사람은 온갖 물건으로 강간당하고… 그리고 그냥 웃고, 즐긴다.”

BBC는 러시아 교도소에 러시아 교도소와 구치소에서의 고문과 강간 혐의에 대해 논평할 것을 요청했다.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인권 운동가들은 폭동 이후 최소 350명의 수감자들이 고문을 당했다고 추정합니다.

변호사

파워볼사이트

포쿠사예프는 사건에서 법적으로 피해자로 인정받을

권리를 획득한 약 30명의 남성 중 한 명이며 법정에서 증언할 준비가 된 몇 안 되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 이번 조사를 통해 다양한 시도가 예상된다. Denis의 경우, 그와 소수의 다른
수감자들은 곧 두 명의 교도소 직원에 대한 증거를 제시할 예정입니다. 둘 다 혐의를
받아들이지 않았습니다.

율리아와 사건에 대해 증언한 모든 사람들은 비공개 계약에 서명하게 되었습니다.
그 결과가 의미 있는 개혁으로 이어질지는 불분명하다.

Pokusaev는 자신에게 일어난 일에 아직도 괴로워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거의 매일 우리 집 옆 숲에 옵니다. 그리고 나는 외설을 외치고, 그것을 내 안에 두지
않으려고 이것을 다 외칩니다.”

그러나 그는 정의를 얻기 위해 노력하기로 결심합니다. 그는 사람들이 용기 있게 목소리를 낸다면 그것이 가능하다고 믿습니다.

“지금 [러시아의] 사람들은 밖으로 나와서 말하기를 두려워합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아무 것도 성취하지 못합니다.”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교도소장을 교체하고 변화를 가져오기 위해서는 ‘체계적인 조치’가 필요하다고 발표했다. 이 나라의 법은 지난 달에 권력을 남용하거나 증거를 추출하는 수단으로 고문을 사용하는 것에 대해 가혹한 처벌을 도입하도록 개정되었습니다.

그러나 인권 운동가들은 독립적인 범죄로서의 고문은 여전히 ​​범죄화되지 않는다고 강조합니다.

푸틴 대통령이 변화를 약속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그는 2018년 모스크바 북쪽
야로슬라블의 한 교도소에서 경비원들이 집단 구타를 하는 장면이 담긴 충격적인 첫
번째 영상 유출 이후 비슷한 약속을 했다.

2020년에 11명의 야로슬라블 교도소 직원에게 최소 형이 선고되었고 2명의 상사는 무죄가 선고되었습니다.

고문 피해자 변호를 전문으로 하는 변호사 Yulia Chvanova는 조직적인 수감자 학대의 주요 동기는 유죄 여부와 상관없이 당국이 자백에 집중하기 때문이라고 말합니다. 그 결과 범죄 수사를 담당하는 관리들이 러시아 감옥에서 고문을 가하는 주범이라고 그녀는 말했다.

사회정보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