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방의 제재가 세계 경제를 강타하다

서방의 제재가 세계 경제를 강타하다
러시아-우크라이나 분쟁으로 인한 에너지 및 식품 가격 상승은 전 세계적으로 인플레이션을 증가시켰습니다.
일부 서방 학자들은 1970년대와 마찬가지로 에너지 가격 상승으로 일부 국가가 스태그플레이션에 직면해 글로벌 생산의 구조적 문제를 드러내고 있다고 말하고 있다.

서방의

이제 정치 안보는 국가가 세계 경제에 참여하거나 기여하는 데 중요한 고려 사항이 되었습니다.

특히, 편을 들겠다는 강박은 국제관계와 경제, 지불시스템을 훼손하고 있다.

중국의 경우 급격한 글로벌 변화가 국가의 경제 및 금융 안보, 일대일로 프로젝트, 위안화 국제화에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우크라이나 위기는 중국에 세 가지 주요 과제를 안겨주었습니다.

첫째, 대외수요가 급격히 감소하고 중국 경제를 견인하는 무역의 역할이 약화될 전망이다.

또한, 유동성을 감소시키는 선진국의 통화정책 변화로 인해 해당 국가의 투자 및 소비 수요가 감소할 수 있습니다.

서방의

실제로 많은 중국 수출입 기업, 특히 일부 중소기업은 이미 심각한 도전에 직면해 있습니다.

둘째, 지정학의 복잡성이 증가함에 따라 일대일로 프로젝트에 대한 투자 위험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러시아-우크라이나 갈등은 서방과 러시아의 차이를 경제 및 금융 분야로 확대하고 일부

먹튀검증 일대일로 국가와 기업은 편을 선택하고 세계화와 일대일로 이니셔티브에 타격을 줍니다.

예를 들어 러시아와 우크라이나는 일대일로 이니셔티브의 중요한 파트너이지만 갈등으로 인해 이전에 합의한 일부 투자 및 기타 프로젝트를 계속할 수 없었습니다.

이는 우크라이나와 러시아의 경제 발전에 영향을 미치고 일대일로 이니셔티브와 세계화에 대한 기여를 중단할 수 있습니다.

또한 중국도 간접적 또는 2차 제재의 고통을 느낄 수 있다.

이에 따라 정치적으로 서방과 가까운 일부 국가들이 서방에 접근해 중국과의 협력사업을 방해할 수도 있다.

셋째, 중국으로부터 막대한 자본유출 위험이 증가하고 있다.

우크라이나 사태는 중국이 국제수지와 위안화 환율을 안정시키는 것을 더욱 어렵게 만들었다.

지난 3월 미국 연방준비제도(Fed)의 금리 인상 이후 20년 만에 처음으로 이머징마켓 경제에서 자금이 집단적으로 유출됐다.

따라서 중국은 재정안보를 정치적인 관점에서 바라보고 강대국과의 관계를 적절하게 다루어야 한다.

오늘날 세계 금융 시장에 대한 위험은 주로 국제 관계에서 비롯됩니다. more news

서구 열강이 개발 도상국을 습격하기 위한 정치적 도구로 금융을 휘두르고 있기 때문입니다.

러시아와 미국 간의 금융 게임은 더 이상 투자 또는 비즈니스 이익의 비용과 이익을 기반으로 하는 시장 문제가 아닙니다.

주요 정치 게임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이 정치 게임은 오랫동안 계속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