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부 주에서

서부 주에서 예상되는 위험한 역사적 수준의 온도

서부 주에서

에볼루션카지노 추천 서해안 인근의 여러 지역은 앞으로 위험하고 기록적인 고온에 직면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Axios가 입수한 National Weather Service의 지도에 따르면 현재 3천만 명 이상의 미국인이 과도한 폭염 경보를 받고 있으며 그 중 많은 수가 네바다주 몬태나주 아이다호에 있는 미국 서부의 주와 도시에 있습니다. 그리고 캘리포니아는 현재 기록적인 더위가 다가올 날을 예상하고 있습니다.

수요일 뉴스위크와의 인터뷰에서 국립기상청 기상예측센터의 기상학자인 조시 와이스는 현재 서부 도시들의 폭염이 “꽤 오래 지속되는 사건”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서부 주에서

가장 최근의 극심한 더위는 주로 동부 해안을 따라 미국의 다른 여러 지역이 비슷한 폭염에 직면한 지 몇 주 후에 옵니다.
아이다호:
지난 며칠 동안 아이다호주 보이시의 기상청은 이번 주에 기록적인 기온을 예보했습니다. 화요일에 트윗에서 도시의 기상청은 보이시의 화씨 104도가 수요일에 예상되며 이는 2004년 같은 날의 이전 기록인 102도를 넘어설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번즈와 같은 아이다호의 다른 도시들은, Jerome, McCall 및 Ontario도 한 주 내내 기록적인 기온을 보일 것으로 예상되었습니다.

보이시의 기상청은 또 다른 트윗에서 “이번 주에는 거의 매일 기록적인 기온이 기록적인 기온을 유지하며 더위가 계속될 것”이라고 말했다.

몬태나:
몬태나주 미줄라와 빌링스에 있는 국립기상청(National Weather Service)도 앞으로 며칠 동안 극도로 높은 기온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했는데, 그 중 많은 부분이 기록을 깨뜨릴 수 있었습니다. 수요일 밤 미줄라의 국립기상청(National Weather Service)은 트윗에서 “오늘(8/30) 미줄라 시가 97°F의 새로운 기록적인 최고 기온을 기록했다”고 밝혔습니다.

이 트윗은 “이날의 이전 최고 기온은 96°F(1955년, 1940년)”라고 덧붙였다. more news

네바다:
라스베이거스와 네바다주 리노에서도 앞으로 며칠 동안 기록적인 기온이 예보됐다.

“오늘 최고 기온이 평년보다 약 8-10도 높은 지역 전체가 덥겠습니다. 일부 지역에서는 일일 기록을 동률로 만들거나 깨뜨릴 수도 있습니다! 시원함을 유지하고 수분 섭취를 잊지 마세요!” 라스베가스 국립기상청(Las Vegas National Weather Service)이 밝혔다.

마찬가지로 리노의 국립기상청(National Weather Service)은 도시의 국제공항이 하루 최고 기온이 화씨 99도를 기록했다고 밝혔습니다.

캘리포니아:
새크라멘토에서는 기상청이 다가오는 주말에 “매우 위험한 더위 위험”을 경고했습니다.

9월 날씨
Weiss는 또한 뉴스위크에 9월로 접어들면서 현재의 더위가 “남서부 대부분의 지역으로 확장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Weiss에 따르면, “기후 변화는… 이러한 극단적인 더위가 나중에 여름과 가을에 더 많이 발생할 것임을 시사하는” 것으로 나타난 최근 기후 평가가 완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