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 여행은 태평양에서 벌거벗은 미중 싸움을 낳습니다

섬 여행은 태평양에서 벌거벗은 미중 싸움을 낳습니다

그들은 가장 가까운 대륙에서 수백 마일 떨어져 있습니다. 미국 단일 도시인 시애틀보다 인구가 적은 900개 이상의 섬으로

이루어진 군도입니다. 그러나 남태평양의 작은 국가는 패권을 놓고 벌이는 전쟁에서 새로운 전선이 되었습니다. 중국.

젊은 미군 중위가 지휘하는 배가 남태평양에서 일본 구축함과 충돌한 별이 없는 밤이었습니다.

미국 배는 침몰했지만 사령관은 살아남아 영웅으로 추앙받았고 나중에 대통령이 되었습니다.

1943년 임무가 잘못되어 결국 존 F 케네디의 정치 경력을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된 유명한 에피소드는 아마도 한때

섬 여행은

먹튀검증커뮤니티 대영제국이었던 곳의 가장자리에 있던 작은 섬나라 솔로몬 제도가 미국 대중.

솔로몬 제도는 1942년에 시작된 과달카날 전역인 제2차 세계 대전에서 일본에 대한 주요 연합군 공세의 현장이었습니다.

오는 8월 7일 건국 80주년을 맞는 미국은 오랜 방치 끝에 마침내 다시 주목받고 있다.

이번에 미국 동맹국은 다른 세력인 중국의 영향력이 커지는 것을 경계하고 있습니다.

섬 여행은

그러나 전문가들은 오세아니아를 구성하는 12개의 섬 국가와 수많은 영토가 태평양에서 아시아로 가는 관문이라고 말합니다.

광대한 지리적 범위는 운송 경로에서 어업 권리, 환경 보호에 이르기까지 모든 영역에서 중요한 역할을 수행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미국 포린 폴리시(American Foreign Policy)의 인도-태평양 안보 전문가인 알렉스 그레이(Alex Gray)는 “어렵고 전략적인

관점에서 볼 때 미국이 서태평양에서 동남아시아까지 군사 및 경제력을 투사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이사회.

“동아시아에 가려면 태평양 섬을 통과해야 합니다.”

북태평양의 3개 섬나라인 미크로네시아, 팔라우, 마샬군도는 미국에 독점적인 군사적 사용권을 부여하고 솔로몬 제도를

포함한 남태평양 제도는 호주와 뉴질랜드로 통하는 통로입니다. 최소한 냉전 이후로 그 중요성은 당연하다고 Gray씨는

말했습니다. 중앙아시아에서 새로 창조된 나라들과 동남아에서 벌어지는 대쟁투가 우선시된다는 견해가 있었다.

그러나 중국은 항상 기민함을 유지했으며 특히 이 지역의 전략적 중요성을 예리하게 인식하고 있다고 그레이는 주장했다.

“싱크 탱크, 외교 정책 문제에 대한 중국의 글을 보면…[그들은] 태평양을 가로지르는 해로와 통신 채널에 서로 다른 섬이

어떻게 연결되는지에 대해 매우 웅변적으로 씁니다. 그리고 21세기 내내 이 문제를 겪었습니다.”

중국 관측통에 따르면 중국은 지난 15년 동안 태평양 섬 국가들과 구애해왔으며, 국가 원수에게 VIP 대우를 제공하고

기반 시설 및 군사 협정에 서명하려고 시도하고 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