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부차기 승자 펭귄 승리 들어 올리면서 Jets 4 연속 손실

승부차기 승자 Hellebuyck은 36개의 세이브를 기록했습니다. Wheeler, Connor 위니펙 패배에서 득점

Pittsburgh Penguins의 Mike Sullivan 감독은 요즘 그가 빙판에서 보고 있는 것에 대해 별로 감흥이 없습니다.

스코어보드는 또 다른 문제다.

Kasperi Kapanen과 Jeff Carter는 3피리어드에서 9초 간격으로 득점하여 2골 차를 메웠고 Sidney Crosby는 일요일에 도로에 지친 Winnipeg에
3-2로 집결하여 5연패를 기록하면서 승부차기의 유일한 골을 기록했습니다.

파워볼

Pittsburgh는 40분 이상 추적했고 PPG Paints Arena 주변에서 Jets를 쫓는 데 너무 많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플레이오프 진출을 노리는 팀에게는 이상적인 레시피가 아닙니다.

그래도 설리반의 팀은 실수 속에서 경쟁하고 있다. 지금은 그가 가져갈 것입니다.

그는 “양팀 모두 이벤트가 많은 경기라고 생각했고 다행히 이길 수 있는 방법을 찾았다”고 말했다. “하지만 우리가 대부분의 밤에 하고 싶은 게임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승부차기 승자 펭귄

올스타 골키퍼 Tristan Jarry의 또 다른 멋진 퍼포먼스, Kapanen의 스케이트에서 운이 좋게 튕겨져 나온 Winnipeg의 Connor Hellebuyck의 실수로 펭귄은 어쨌든 탈출했습니다.

Kapanen은 Evgeni Malkin의 패스를 리디렉션하여 피츠버그를 3피리어드로 6분 55초 득점하면서 역습을 시작했습니다. Helleybuyck이 다시 제자리로 돌아오기 전에 Carter가 Hellebuyck의 클리어링 시도를 무너뜨리고 열린 네트에 슛을 던진 후 동점을 기록했을 때 소음은 간신히 줄어들었습니다.

펭귄의 수비수인 크리스 레탕은 “우리는 처음 두 피리어드를 제대로 플레이하지 못했다는 것을 알고 있다”고 말했다. “우리는 다시 일하러 갔다. 우리가 마지막에 했던 것처럼 60분 게임을 한다면 우리는 옳은 편에 서게 될 것이다.”

펭귄 승부차기 승자

두 번째로 올스타에 선정된 Jarry는 27개의 세이브를 기록했습니다. 그는 처음 두 피리어드에서 여러 개의 홀수 러시를 물리쳤고, 연장전에서 Blake Wheeler에게 엄청난 멈췄습니다.

New York Islanders와의 플레이오프에서 멜트다운에서 8개월이 제거된 Jarry는 Pittsburgh가 시즌 중반에 메트로폴리탄 디비전에서 치열한 경쟁을 펼치고 있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Letang은 Jarry에 대해 “그는 현재를 사는 사람입니다. “그는 순간에 옳은 일을 하는 데 집중할 것입니다.”

관련 기사 보기

승리는 11월 27일 몬트리올에 패한 후 시작된 펭귄스의 현재 홈 7경기 중 가장 가능성이 낮을 것입니다.

Kyle Connor는 Jets에서 시즌 22번째 골을 기록했습니다. Wheeler는 하체 부상으로 두 번째 경기에서 득점하여 한 달 이상 결장했습니다.

Hellebuyck은 36개의 세이브를 기록했지만 Winnipeg는 1월 2일에 시작하여 3개의 다른 시간대에서 진행되는 대회를 포함하는 3주간의 여정에서 3-3-2로 완주했습니다.

Jets의 임시 감독인 Dave Lowry는 “오늘 우리는 매우 좋은 경기를 펼쳤다. “저는 우리 그룹이 보여준 회복력이 좋아요.”

Wheeler는 Mark Scheifele의 리드 패스를 받아 Jarry의 글러브 위로 백핸드를 던지면서 Jets에게 리드를 주기 위해 약간의 시간을 허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