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리조나 GOP 예비 테스트 트럼프 선거의 거짓말

애리조나 GOP 예비 테스트 트럼프 선거의 거짓말

애리조나 GOP

코인사다리 오토 피닉스 (AP) — 애리조나 공화당은 화요일에 유명한 전직 뉴스 앵커와 개발 변호사 사이에서 결정적인 전장 상태의 주지사를 위한 경쟁에서 결정을 내리고 있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은 30년 가까운 텔레비전 뉴스 경력을 접고 2020년 대선에 대한 자신의 거짓말을 받아들인 카리 레이크를 지지했습니다. 그녀는

자신의 당이 트럼프에서 물러나도록 밀어붙이려는 전국의 저명한 공화당원들의 지지를 받는 캐린 테일러 롭슨(Karrin Taylor Robson)과 마주했습니다.

이번 달 중간 프라이머리 시즌이 막바지에 접어들면서 애리조나주 경선은 공화당의 방향에 대한 중요한 단서를 제공할 태세입니다.

트럼프가 지원하는 후보자들의 승리는 전 대통령이 2024년 백악관에 대한 또 다른 입찰을 고려하면서 선거 관리를

주도하는 동맹국들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패배는 당이 다른 길로 나아가는 개방성을 시사할 수 있습니다.

애리조나 GOP 예비 테스트

전 대통령은 조 바이든 대통령의 아리조나 승리를 입증하는 것을 거부했을 것이라고 말하는 레이크를 포함하여 그의 거짓을 지지하는 다수의

경쟁자들을 지지하고 캠페인을 벌였습니다. Robson은 그녀가 “불공정한” 선거라고 불렀음에도 불구하고 GOP는 미래에 초점을 맞춰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애리조나 국무장관 선거를 감독하기 위한 경쟁에서 트럼프는 1월 6일 미 국회의사당에 있었던 주 의원도 지지하면서 전 대통령이 승리를 속였다고 주장했습니다.

롭슨을 지지하고 있는 전 애리조나 주지사 잔 브루어(Jan Brewer)는 “대부분의 사람들과 트럼프를 지지하는

많은 사람들이 이사를 원한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내 말은, 그게 2년 전의 일이야. 갑시다. 움직이자.”

선거는 연중 가장 큰 중간 경선 밤 중 하나인 공화당에 대한 경고 신호가 있는 밤에 진행됩니다.

캔자스에서는 유권자들이 주의회가 낙태를 제한하거나 금지할 수 있는 주 헌법 수정안을 거부했습니다.

그들은 미국 대법원이 임신을 중절할 수 있는 헌법적 권리를 취소한 이후 낙태 권리에 무게를 싣는 첫 번째 유권자였습니다.

보수적인 주에서의 거부는 법원의 낙태 판결에 대한 분노가 인플레이션 우려와 조 바이든 대통령의

지지부진한 인기를 극복할 수 있기를 바라는 민주당원들에게 잠재적인 에너지의 신호입니다.more news

보수 평론가인 튜더 딕슨(Tudor Dixon)은 트럼프가 자신을 지지한 지 며칠 만에 잘 알려지지 않은 보수주의 분야에서

부상하면서 미시간 주지사를 위한 공화당 예비선거에서 승리했습니다. 그녀는 11월에 민주당 주지사 Gretchen Whitmer와 대결할 예정입니다.

미주리에서는 에릭 슈미트(Eric Schmitt) 법무장관이 공화당 상원의원 후보로 지명되었고 앤호이저-부시(Anheuser-Busch) 맥주 재산의 상속녀인 민주당의 트루디 부시.

발렌타인(Trudy Busch Valentine)과 대결하게 됩니다. 그리고 트럼프 탄핵에 찬성표를 던진 워싱턴 주의 공화당 하원 의원 2명은 주요 도전자들에 직면해 있습니다.

그러나 경쟁은 피닉스와 그 주변의 폭발적인 성장으로 인해 최근 몇 년 동안 민주당에 더 유리하게 된 오랜 공화당의 거점인 애리조나에서 특히 두드러집니다.

예비선거와 가을 선거는 2020년 여기에서 Biden의 성공이 일회성 사건인지 아니면 GOP에서 장기간 이탈의 시작인지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