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21년 만에 아이팟 단종

애플

토토사이트 애플, 21년 만에 아이팟 단종
Apple은 사람들이 음악을 듣는 방식에 혁명을 일으킨 것으로 널리 찬사를 받는 기기를 중단하고 음악 플레이어인 iPod Touch를 단종한다고 발표했습니다.

2001년 최초의 iPod이 출시되었을 때 1,000개의 트랙을 저장할 수 있었습니다. 오늘날 Apple의 스트리밍 서비스에는 9천만 곡 이상의 노래가 있습니다.

iPod Touch는 나중에 iPhone을 발명한 동일한 팀에 의해 설계되었으며 빠르게 iPod을 압도했습니다.

Apple은 2019년에 iPod을 마지막으로 업데이트했습니다.

Nano, Shuffle 등 다양한 iPod 모델이 출시되었지만 2007년에 출시된 iPod Touch가 마지막으로 단종된 모델입니다.

애플은 “재고가 소진될 때까지” 계속 구매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Apple의 글로벌 마케팅 수석 부사장인 Greg Joswiak은 이 가제트가 “음악이 발견되고, 듣고, 공유되는 방식을 재정의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iPod 팬들은 뉴스에 대한 생각과 음악 장치와 관련된 추억을 공유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iPod의 첫 번째 모델은 2001년 Apple의 CEO인 Steve Jobs에 의해 전형적인 Apple 스타일로 공개되었습니다. 그의 트레이드마크인 청바지와 검은색 터틀넥.

애플

출시 행사 초대장에 “힌트: Mac이 아닙니다.”라는 문구가 표시된 후 회사가 새로운 뮤직 플레이어를 발표할 것이라는 소문이 있었습니다.

잡스는 한 시간 동안 진행된 프레젠테이션에서 “음악은 모든 사람의 삶의 일부입니다. 음악은 영원히 함께 해왔습니다. 항상 있을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날 밤의 큰 헤드라인은 간단했습니다. “주머니에 1,000곡이 들어 있습니다.”More News

수년에 걸쳐 John Mayer, U2 및 Oprah Winfrey를 비롯한 많은 유명인들이 iPod 뒤에 자신의 스타 파워를 던졌습니다. BMW는 iPod 시스템이 내장된 최초의 자동차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을 선보였으며 몇 년 이내에 대부분의 자동차 제조업체가 이를 따랐습니다. 그러나 기술 분석에 따르면 iPhone이 언젠가 iPod을 대체하는 것은 불가피하다고 합니다.

기술 자문 회사인 CCS Insight의 수석 분석가인 Ben Wood는 BBC에 “Apple이 iPhone을 만들 때 그것이 궁극적으로 iPod의 종말의 시작을 의미한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Creative Strategies의 Carolina Milanesi는 iPod 판매 감소는 디지털 판매에서 스트리밍으로의 전환과 같은 iPhone 판매 증가와 관련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아이팟의 몰락은 아마도 애플이 자체 제품을 잠식하는 데 관심을 두지 않은 가장 좋은 예일 것”이라고 말했다. 아이폰이 최초의 스마트폰이 아니듯이 아이팟은 시장에 출시된 최초의 MP3 플레이어가 아니었다. 그러나 그 독특한 Apple 디자인은 사람들을 CD와 카세트 플레이어와 파일 공유로부터 멀어지게 하는 데 필요한 푸시 디지털 음악으로 판명되었습니다.

2001년에 음악 산업은 음반사가 법적 위협을 가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빨리 음악을 찢고 플랫폼에서 공유함에 따라 불법 파일 공유에 맞서 생존을 위해 싸우고 있었습니다.

아이튠즈와 아이팟의 출시는 합법적으로 구매한 다운로드에 대한 수익 형태로 생명선을 제공했습니다.

또한 윈도우 PC가 지배하는 시장에서 쇠약해진 애플의 운명을 되살렸다.

2001년 10월 23일 한 행사에서 고 스티브 잡스가 무대에서 소개했습니다.

“iPod를 사용하면 음악을 듣는 것이 결코 예전과 같지 않을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리고 여러 면에서 그가 옳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