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드먼턴 시의회 Orange Hub 1,400만 달러 규모 주차장 건설

에드먼턴 시의회 4명의 시의원은 향후 개발 옵션을 탐색하기 위해 자금을 보유하기를 원했습니다.

에드먼튼은 오렌지 허브에 새로운 지상 주차장을 건설하는 데 1400만 달러를 쓸 것이라고 시의회는 목요일 결정했다.

시 보고서에 따르면 100번가와 156번가에 있는 시 소유 센터의 기존 주차장은 구조적 문제로 인해 올해 철거되거나 영구적으로 폐쇄되어야 합니다.

지상 주차장은 3층 차고에 차량, 자전거, 오토바이 181대를 수용할 예정이다.

파워볼사이트추천

시 보고서는 60개의 주차 공간을 위한 500만 달러의 지상 주차장과 3,500만 달러에 200개의 주차 공간이 있는 지하 주차장이라는 두 가지 대안을 제시했습니다.

Orange Hub 주차장은 LRT 및 버스 네트워크에 대한 향후 액세스를 지원하기 위한 것입니다.

보고서는 “파케이드의 제안된 외부 디자인은 156번가의 도시 디자인을 향상시키고 West Jasper Place 지역에 장소감과 정체성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라고 말합니다.

에드먼턴 시의회 동의

Ward O’Day-min 시의원인 Anne Stevenson은 세입자, 비영리 단체 및 민간 단체와의 파트너십을 포함하여 복합 용도의 주거용 건물을 짓는 것을 포함하여 부지 재개발을 위한 다른 방법을 모색하는 동안 시가 자금을 따로 보관할 것을 제안했습니다. 지하 주차장.

“나는 이것이 우리가 도시 계획에서 우리의 비전을 구축하고 우리가 건설하고자 하는 도시 유형의 관점에서 리더십을 보여줄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합니다.”

부지는 미래의 복합 용도 개발을 탐색하기에 이상적인 장소인 미래의 Valley Line West LRT 건너편에 있다고 Coun은 말했습니다. 앤드류 넥.

Knack은 “이 통로는 LRT에 인접한 주요 통로로, 상당한 개발의 본거지가 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주차장 건설 에드먼턴 시의회

시는 원래 LRT 노선이 해당 토지를 45도 회전할 예정이었기 때문에 스토니 플레인 로드에서 155~156번가에 이르는 토지를 매입했다.

경전철 노선이 변경되었으며 토지는 자유롭게 개발할 수 있습니다.

공원 공원에 1,400만 달러를 지출하는 대신, 그는 Stevenson 시가 미래 개발에 파트너를 활용할 수 있는 옵션을 모색해야 한다는 데 동의했습니다.

최신 기사 보기

“LRT 건너편에 복합 개발 건물을 짓는 데 관심이 있는 개발자가 없었다면 충격을 받았을 것입니다.”

Knack과 시의원 Michael Janz와 Ashley Salvador는 Stevenson의 발의에 찬성표를 던졌지만 나머지 8명의 시의원과 Amarjeet Sohi 시장은 반대표를 던졌습니다.

Anirniq의 시의원인 Erin Rutherford는 지금까지 프로젝트에 투입된 행정부의 업무와 시간을 변경하고 싶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Rutherford는 “우리는 이미 완료된 작업을 혼란에 빠뜨릴 수 없습니다.

Orange Hub는 예술, 레크리에이션, 웰빙 및 학습 분야에서 프로그램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비영리 단체를 위한 센터입니다. 21명의 세입자가 시설에서 공간을 임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