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왕의 죽음이 아일랜드 트위터에 감자

여왕의 죽음이 아일랜드 트위터에 감자 기근에 대해 논의하도록 촉구한 이유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이 목요일 96세의 일기로 역사상 최장수 군주로 사망했으며 전 세계적으로 슬픔이 쏟아지고 있지만 일부 국가에서는 사람들이 축하하고 있습니다.

여왕의 죽음이

일부 사람들이 축하하는 국가 중 하나는 아일랜드로, 오늘날까지도 영국에 대한 지속적인 적대감이 있습니다.

여왕의 죽음이

아일랜드는 잔인함과 폭력적인 봉기, 감자 기근으로 얼룩진 역사에서 800년 동안 영국의 지배를 받았습니다.

감자 기근은 현대 아일랜드 역사에서 중요한 사건이었습니다. 아일랜드에서는 공식적으로 Great Famine 또는 An Gorta Mor, Great Hunger로 알려져 있습니다.

감자 기근
벨파스트(Belfast)의 어퍼 폴스 로드(Upper Falls Road)에 있는 공화당 벽화는 1845-1849년의 감자 기근 동안 영국이 대량 학살에 책임이 있다고 주장합니다.

이것은 북아일랜드의 평화 회담에서 영감을 받은 많은 벽화 중 하나입니다.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사망 이후 감자 기근은 트위터에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1845년부터 1849년까지 지속되었으며 기근은 감자 마름병으로 인해 전국적으로 농사가 실패하여 감자를 주요 식량원으로 삼았습니다.

토토 홍보 대행 여왕의 죽음은 아일랜드 트위터에서 식민주의와 제국주의, 그리고 이에 대한 여왕의 역할에 대한 더 큰 대화의 일환으로 기근에 대한 토론을 촉발했습니다.

“많은 미국인들이 아일랜드 트위터에 대해 혼란스러워합니다. 왜냐하면 우리의 앵글로 중심적인 교육은 아일랜드가 영국 주도의 대량 학살이었을 때 아일랜드가 “기근”을 겪었다는 것을 가르쳐주기 때문입니다.”라고 한 트윗에서 읽었습니다.

또 다른 트위터 이용자는 “나는 여왕님에 대해 어떤 식으로든 감정적이지 않다.

그러나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감자 기근이 농작물 실패 때문이라고 생각하고 아일랜드에서 영국으로 수출된 음식을 모른다는 사실에 충격을 받았다”고 말했다. 그 기간 동안의 영국 – 사망한 모든 아일랜드인을 먹일 수 있는 충분한 식량 #irishtwitter.” more news

기근은 아일랜드 역사에서 매우 잘 알려진 부분이지만, 많은 아일랜드 사람들은 그것을

“기근”이라고 부르는 것이 오해의 소지가 있다고 믿고 있으며, 오늘날 많은 사람들이 약 백만 명의 아일랜드인이 사망한 위기에서 영국의 역할을 면밀히 조사하고 있습니다.

기아 및 관련 원인으로 인한 사람들과 약 100만 명 가량의 이주. 아일랜드의 인구는 감자 기근에서 아직 회복되지 않았습니다.

감자 기근
“Landlord Takes All” – 1890년 10월 11일 아일랜드 더블린, 아일랜드 감자 기근 동안 석판화 정치 만화(잡지 United Ireland에서).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죽음은 아일랜드 트위터에서 감자 기근에 대한 토론을 촉발했습니다.

워싱턴 포스트(The Washington Post)에 실린 연구에 따르면 1845년 아일랜드에서 영국으로 2600만 부셸 이상의 곡물이 수출되었으며 1847년 식량을 실은 거의 4000척의 선박이 아일랜드를 떠나 영국의 항구로 갔습니다. 블랙 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