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최장수 군주의 생애와 유산

영국 최장수 군주의 생애와 유산

런던 — 그녀는 왕족으로 태어났지만 왕관을 쓸 희망이 거의 없었습니다.

가족에게 릴리벳으로 알려진 엘리자베스 알렉산드라 메리 공주는 1926년 4월 21일에 태어났습니다. 이는 삼촌과 아버지에 이어 왕위 계승 서열 3위입니다.

토토광고 그러나 스캔들 왕실의 사랑은 Lilibet의 삶의 방향을 바꾸고 그녀가 영국의 왕이 될 수 있는 길을 열었습니다.

영국 최장수

가장 오랫동안 재임한 군주이자 편안함과 지속성의 상징이며 틀림없이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여성입니다.

영국 최장수

엘리자베스의 통치는 산업 시대부터 인터넷 시대까지 지속되었습니다. 그녀가 만난 70년의 인내와 금욕주의

대부분이 남성인 전설적인 글로벌 리더의 세대를 이끌고 제국의 상실과 중간 규모의 다문화 국가로의 출현을 통해 영국을 조종하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젊은 여왕에서 민족의 할머니까지 십 년이 지나도록 그녀는 미소를 지으며

가족 스캔들과 죽은 공주의 비극에도 불구하고 손을 흔들고 악수를 하고 수많은 그녀의 신하 및 추종자들과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그녀의 시원하고 믿을 수 있는 쾌활함은 그녀를 영국 대중들에게 압도적인 인기를 끌게 만들었습니다.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이 목요일 사망했습니다. 그녀의 장남 찰스가 현재 왕입니다.

제2차 세계 대전 직전, 그녀의 삼촌인 에드워드 8세는 미국인 이혼녀에게 청혼한 후 1936년에 퇴위했습니다.

월리스 심슨(Wallis Simpson)은 왕실을 집어삼키고 국가 정치인들을 휘말리게 한 스캔들로 분출했습니다.

엘리자베스의 아버지는 마지못해 조지 6세가 되어 엘리자베스를 왕위 계승자로 만들었습니다.

엘리자베스는 1952년 56세에 잠을 자던 아버지가 갑작스럽게 사망한 후 25세의 나이로 왕위에 올랐다.

이후 70년 동안 그녀는 15명의 영국 총리와 일했고 여왕 재임 기간 동안 모든 미국 대통령을 만났습니다.

린든 존슨. 대다수의 영국인은 다른 군주를 본 적이 없으며 그녀는 죽을 때까지 압도적인 인기를 유지했습니다.

그녀는 광대한 문화적, 정치적 변혁을 배경으로 군림했습니다.more news

그리고 세계화와 멀티미디어 시대의 도래. 내내 그녀와 그녀

가족은 전례 없는 수준의 대중적 노출을 경험했고 때로는 언론과의 힘든 관계를 경험했습니다.

엘리자베스는 또한 군주제가 국내외에서 쇠퇴한 영국의 챔피언으로 진화하는 과정을 감독했습니다.

그리고 그녀는 변화하는 세상에서 왕관을 유지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끝없는 매혹의 원천,

그녀는 “The Crown”, “The Queen”, “The Royal House of Windsor”를 포함한 영화, 연극 및 TV 시리즈의 주제였습니다.

Clive Irving은 “그녀는 통치 기간 동안 사람들이 그녀가 국가의 정신이자 영혼이라고 느끼게 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마지막 여왕: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이 군주국을 구한 방법”의 저자. “그녀는 모성애를 포기합니다.

그녀는 정상에 있는 안전한 한 쌍의 손입니다. 그녀처럼 전할 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었습니다.”

그것은 가장 최근에 유행병 기간 동안 여왕이 영국에 연설했을 때 명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