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전쟁: 러시아와 가스 전쟁

우크라이나 전쟁: 러시아와 가스 전쟁
우크라이나는 모스크바가 유럽에 대해 “가스 전쟁”을 벌이고 사람들에게 “테러”를 가하기 위해 공급을 중단하고 있다고 비난했습니다.

러시아 에너지 회사 Gazprom은 Nord Stream 1 파이프라인의 터빈 작업을 허용하기 위해 독일로 유입되는 가스를 다시 한 번 줄인다고 발표했습니다.

우크라이나

먹튀검증사이트 그러나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이것이 유럽에 대한 “가스 협박”일 뿐이라고 말했습니다.

러시아에서 독일로 가스를 펌핑하는 Nord Stream 1 파이프라인은 몇 주 동안 용량을 훨씬 밑돌고 있습니다.

이달 초 러시아의 가장 큰 유럽 파이프라인이 10일 간의 유지 보수 작업을 위해 완전히 폐쇄되어 유럽에서 배송이 전혀 재개되지

않을 것이라는 두려움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선적은 5일 전에 다시 시작되었지만 여전히 감소된 용량입니다. 그러나 월요일 Gazprom은 가스 공급을 다시 한 번 더 줄일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이번에는 유지 보수 작업을 수행하기 위해 현재 수준의 약 절반으로 가스 공급을 줄여야한다고 말했다. 그러나 독일 정부는 공급을

제한할 기술적 이유가 없다고 말했다. more news

젤렌스키는 야간 연설에서 “매달 더 악화되는 유럽의 가스 협박은 테러리스트 국가가 모든 유럽인의 삶을 악화시키는 데 필요하다”고 말했다.

그는 유럽이 추운 계절에 겪을 수 있는 빈곤에 대한 배려 없이 겨울을 대비하기 어렵게 하기 위한 것이라고 고의적으로 말했다.

또한 러시아가 에너지를 무기로 사용하고 있다고 비난했습니다.

최근의 유량 감소는 EU 국가들에게 러시아 가스 의존도를 더욱 줄이도록 압력을 가하고 있으며, 겨울이 오기 전에 가스 공급을

보충하는 것을 더욱 어렵게 만들 것입니다.

우크라이나

유럽 ​​에너지 장관들은 화요일 브뤼셀에서 회의를 갖고 위기에 대한 공동 대응에 서명하기를 희망합니다.

지난 주 유럽연합 집행위원회는 회원국들에게 향후 7개월 동안 가스 소비를 15% 줄일 것을 제안했습니다. 그 목표는 자발적이겠지만,

제안에 따라 위원회는 비상시에 의무화하기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일부 국가가 이 계획에 반대했지만 EU 자본이 합의에 도달해야 하는 압력이 높습니다.

유럽연합 집행위원회 위원장인 Ursula von der Leyen은 이전에 러시아가 EU에 대한 가스 공급을 완전히 차단할 가능성이 “가능성 있는 시나리오”라고 말했습니다.

러시아가 2월에 우크라이나를 침공한 이후로 도매 가스 가격은 이미 치솟았고 전 세계 소비자 에너지 요금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크렘린궁은 최근의 가스 공급 중단에 대해 신뢰할 수 있는 에너지 파트너이며 책임이 없다고 주장하면서 가격 인상을 서방의

제재로 지목하고 있습니다. 흑해 항구 “수일 이내”.

올렉산드르 쿠브라코프(Oleksandr Kubrakov) 인프라 장관은 “양측이 보안을 보장한다면 합의는 이루어질 것”이라고 말했다.

젤렌스키 대통령은 야간 연설에서 우크라이나의 곡물 수출이 이번 주부터 다시 시작될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