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밀한 고급 예술 세계는 더러운 돈을위한

은밀한 고급 예술 세계는 더러운 돈을위한 차량이 될 수 있다고 미국 재무부는 경고합니다.

미국 재무부는 미술관과 박물관의 무역에서 금융 범죄의 높은 위험에 대해 경고하고,

예술 산업의 다양한 측면이 “제재 회피를 포함한 불법 금융 활동에 종사하는 사람들에게 매력적”이라고 경고했습니다.

은밀한 고급

10월 30일에 발행된 이 권고는 예술 산업의 껍데기 회사의 과도한 사용을 지적합니다. “높은 수준의 기밀성과 익명성”을 인용하여

미술품 거래에서 미술품 딜러들이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불법 자금을 옮기려는 범죄자들과 협력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될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또한 예술 작품이 자주

은밀한 고급

“주관적 가치”는 전 세계에서 은밀하게 돈을 이동시키기 위해 송장 가격을 조작하는 것으로 알려진 금융 범죄자들에게 추가적인 매력적인 가치를 창출합니다.

테스 데이비스(Tess Davis)는 “이 권고는 283억 달러 규모의 미국 미술 시장이 미국에서 가장 큰 규제를 받지 않는 산업이라는 사실을 다시 한번 상기시켜준다”고 말했다.

도난당한 유물을 고국으로 돌려보내는 것을 옹호하는 고대유물연합(Antiquities Coalition)의 전무이사는 ICIJ에 이메일로 말했습니다.

이번 권고는 국제탐사보도언론인협회(International Consortium of Investigative Journalists)가

미술 시장을 포함하여 전 세계적으로 의심스럽고 불법적인 자금의 흐름. BuzzFeed News 및 전 세계 100개 이상의 다른 뉴스 기관과 공동으로 진행하는,

이 프로젝트는 ‘

토토사이트 의심스러운 활동 보고서’는 은행이 미국 당국에 제출해야 합니다.

조사의 초점 중 하나는 Pantheon Worldwide라는 그늘진 셸 회사였습니다.

한 의심스러운 활동 보고서에 따르면, 골동품 밀매업자로 의심되는 사람들과 수백만 달러의 현금과 유물을 교환한 Limited는,

자체 은행의 규정 준수 담당자를 당황하게 합니다. 피고인 인신매매범은 다음과 같이 기소되었습니다.

동아시아, 인도, 아프가니스탄 및 기타 지역에서 도난당한 유물을 판매하는 뉴욕 당국.

전 세계의 많은 골동품 사건의 중심에는 인신매매범이 자신의 흔적을 숨기기 위한 정교한 단계와 재정적 익명성을 위해 예술계의 다양한 옵션을 과도하게 사용하는 것이 있습니다.

“재정 비밀은 모든 가장 큰 골동품 약탈 스캔들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뉴욕에 기반을 둔 골동품 밀수 사건을 전문으로 하는 변호사 Leila Amineddoleh는 ICIJ에 말했습니다.

“이 시장의 익명성은 매우 깊으며 심각한 문제로 남아 있습니다.”

Pantheon Worldwide의 경우 런던에 기반을 둔 Standard Chartered Bank는 홍콩 지점에 Pantheon에 대한 3개의 계좌를 유지했습니다.

그러나 의심스러운 활동 보고서에 따르면 은행 규정 준수 담당자는 자신의 고객에 대해 거의 알지 못했습니다.more news

그들은 회사의 목적에 대해 확신이 없었고 어디에 등록되었는지조차 모르는 것 같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