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라엘 판매를 둘러싼

이스라엘 판매를 둘러싼 Ben & Jerry’s에 대한 판사의 판결

월요일 연방 판사는 버몬트 아이스크림 제조업체의 독립적인 이사회의 의사에 반해 벤앤제리스의 제품이

동예루살렘과 점령된 웨스트 뱅크에서 판매되는 것을 허용하려는 기업 모기업의 계획을 차단하라는 Ben & Jerry의 요청을 기각했습니다.

이스라엘 판매를

미국 지방법원 판사인 앤드류 카터는 벤앤제리스가 런던에 기반을 둔 소비재 대기업 유니레버의 결정이 벤과 제리의 사회적 사명을 해치거나

고객을 혼란스럽게 할 것이라는 점을 보여주지 못했다고 말했다.

Carter는 3페이지 분량의 결정에서 Ben & Jerry가 주장하는 피해가 “너무 투기적”이라고 말했습니다.

결정은 “이스라엘과 요르단강 서안 지역에서 판매되는 제품은 영어 상표를 사용하지 않고 대신 새로운 히브리어와 아랍어 Ben & Jerry의

상표를 표시할 것”이라며 “따라서 이스라엘과 요르단강 서안 지역에서 판매되는 제품은 다른 제품과 다를 것이다. Ben & Jerry의 제품은 평판 손상 가능성을 제거하지는 않더라도 완화합니다.”

Ben & Jerry의 대변인 Sean Greenwood는 월요일에 회사가 “현재로서는 우리가 공유할 새로운 포지션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지난달 제기된 소송에서 벤앤제리는 1980년대와 1990년대에 LGBTQ+ 권리와 농민을 지원한 미국의 핵무기 지출에 대한 반대를 포함하여 회사의 44년 역사에 걸친 사회 행동주의의 전통을 요약했습니다.

이스라엘 판매를

토토사이트 이러한 행동주의는 2000년 유니레버가 이주 정의와 기후 변화에 중점을 두고 인수한 후에도 계속되었습니다. 2020년 조지 플로이드가 사망한 후 Ben & Jerry’s는 Black Lives Matter의 옹호자가 되었습니다.

작년에 Ben & Jerry의 독립 이사회는 이스라엘이 점령한 요르단강 서안 지구에서 아이스크림 판매를 중단할 것이라고 밝혔고 동예루살렘에

대해 경쟁하면서 팔레스타인인들이 추구하는 영토에서의 판매는 “우리의 가치와 일치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올해 초, 유니레버는 이스라엘의 벤앤제리스에 대한 사업 지분을 히브리어 및 아랍어 라벨로 제품을 판매할 이스라엘 라이선스 보유자에게 매각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소송에서 Ben & Jerry’s는 Unilever의 움직임이 자사 브랜드의 무결성에 “위험을 제기한다”고 주장했습니다. Ben & Jerry’s는 또한 이번 거래가

2000년 인수 계약을 위반했다고 주장했습니다. 이 계약은 Ben & Jerry’s가 Unilever의 비즈니스 결정과 무관하게 진보적인 사회적 사명을 계속할 수 있도록 허용했습니다.

유니레버에 보낸 이메일은 월요일 즉시 회신되지 않았지만, 회사는 과거에 매각 권한이 있으며 “거래는 이미 종료되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2000년 인수 계약을 통해 Ben & Jerry 이사회는 회사의 사회적 사명에 대한 결정을 내릴 수 있었지만 재무 및 운영 결정에 대한 최종 결정권은 Unilever에 있다고 규정했습니다.

파일 – 2021년 7월 20일 화요일, Vt. 벌링턴에 있는 Ben & Jerry’s 아이스크림 가게에 두 명의 고객이 입장하고 있습니다. 버몬트 아이스크림

제조업체의 독립 이사회의 의사에 반하여 동예루살렘과 점령된 서안 지구에서 자사 제품을 판매할 수 있도록 하는 모기업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