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애나주 의회, 낙태반대 법안 통과

인디애나주 의회, 낙태반대 법안 통과, 주지사 서명

인디애나주

코인사다리 작업 Eric Holcomb의 동의 후 Roe 권리를 제거하는 새로운 법률을 미국에서 통과시킨 주

인디애나 주 의회는 연방 대법원이 Roe v Wade를 뒤집은 이후 낙태에 대한 접근을 제한하는 새로운 법안을 미국에서 처음으로 통과시켰습니다.

이 법안은 금요일 밤 법안에 서명한 공화당의 에릭 홀컴 주지사에게 전달됐다.

인디애나는 6월 대법원에서 헌법상의 보호를 제거한 판결 이후 보다 엄격한 낙태법을 논의한

최초의 공화당 주도 주 의회 중 하나였습니다. 두 상원을 모두 통과한 첫 번째 주입니다.

인디애나 상원은 하원 의원들이 62대 38로 찬성한 지 몇 시간 만에 거의 전면적인 금지령을 28~19시 사이에 승인했습니다.

여기에는 강간 및 근친상간을 포함한 제한된 예외가 포함되며 어머니의 생명과 신체 건강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강간 및 근친상간 예외는 수정 후 10주로 제한되며, 이는 피해자가 그 이후 인디애나에서 낙태를 할 수 없음을 의미합니다. 피해자는 공격을 증명하는 공증된 진술서에 서명할 필요가 없습니다.

상원 밖에서 낙태 권리 운동가들은 종종 의원들의 발언에 대해 “Roe roe your vote”, “이 벽을

세워라”와 같은 푯말을 들고 구호를 외쳤다. 일부 하원 민주당원은 분홍색 “우리 몸 금지” 티셔츠 위에 블레이저를 입었습니다.

인디애나 주의 의원들은 지난 2주 동안 이 문제의 모든 측면에 있는 주민들이 거의 또는 거의

지지하지 않은 증언을 들었습니다. 낙태 권리 지지자들은 법안이 너무 지나쳤다고 말했고, 낙태 반대 운동가들은 충분하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인디애나주

법안에 반대하는 앤 버밀리온 의원은 낙태 수술을 받은 여성을 “살인자”라고 부르는 동료 공화당원들을 비난했습니다.

“주님의 약속은 은혜와 자비라고 생각합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그는 이 여성들을 정죄하기 위해 뛰어오르지 않을 것입니다.”

하원은 주 전체의 11월 선거 투표에 구속력이 없는 질문을 던지자는 민주당의 제안을 주로 정당 노선에 따라 거부했습니다.

인디애나주 하원의장인 토드 휴스턴은 주민들이 불만이 있으면 새 의원에게 투표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Kansas 유권자들은 Roe가 전복된 이후 이 문제에 대한 유권자들의 첫 번째 테스트에서 공화당이 장악한

주의회가 낙태를 강화하도록 허용했을 법안을 이미 강력하게 거부했습니다.

인디애나주가 제안한 금지 조치는 임신을 끝내기 위해 인근 오하이오주에서 주를

여행한 10세 강간 피해자에 대한 정치적인 폭풍우 이후에도 나왔다.

이 사건은 인디애나폴리스의 의사가 아이가 오하이오의 “태아 심장 박동” 금지령 때문에 인디애나로 왔다고 말하면서 주목을 받았습니다.

Maureen Bauer 민주당 하원의원은 금요일 투표에 앞서 이 법안에 반대하는 사우스벤드 지역의 사람들(아내 뒤에 서 있는 남편,

딸을 부양하는 아버지), 그리고 “우리가 평등하게 여겨져야 한다고 요구하는” 여성들에 대해 눈물을 흘리며 말했습니다. .

바우어의 발언에 이어 복도에 있던 시위대들의 시끌벅적한 환호와 동료 민주당원들의 박수가 터져 나왔다.

Bauer는 “이 여성들이 나타날 것이라고는 생각하지 못했을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아마도 우리가 관심을 기울이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을 것입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