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임스 웹: 허블 망원경 후임자는 ‘2주간의

제임스 웹

먹튀검증커뮤니티 제임스 웹: 허블 망원경 후임자는 ‘2주간의 공포’에 직면
엔지니어들은 화성에 탐사선을 착륙시키는 과정을 “공포의 7분”이라고 표현합니다.

그것은 로봇이 소총 탄환보다 빠르게 대기권에 진입한 후 붉은 행성 표면에서 정지하는 데 걸리는 시간입니다.

그리고 땅에 부딪히는 것을 피하기 위해 많은 것들이 그 사이에 있어야 합니다.

그러나 JWST(James Webb Space Telescope)에 관해서는 “2주간의 공포”에 가깝습니다.

거대한 허블 망원경의 후속 관측소는 우주에서 가장 먼저 빛나는 별을 보기 위해 건설되었습니다.More News

이 매우 희미하고 매우 먼 목표물은 거대한 망원경 디자인이 필요합니다.

너무 커서 발사 로켓 안에 들어갈 수 있도록 접혀야 하며, 궤도에 진입한 후 우주 사진을 찍기 위해 다시 펼쳐야 합니다.

이 전개는 12월 중순 출시 직후인 14일 정도의 기간에 걸쳐 섬세한 모습이 테니스

코트만한 섬세한 모습을 하는 거꾸로 종이접기 운동이라고 불립니다.

경첩, 모터, 기어, 스프링, 도르래 및 케이블의 놀라운 교향곡이 포함됩니다. 이 모든 것이 명령에 따라 완벽하게 작동해야 합니다.

최소 344개의 “단일 지점 실패”가 있습니다. 즉, 행동이 신호에 따라 발생하지 않으면 6톤 망원경이 원하는

구성을 달성할 수 없어 100억 달러의 임무를 치명적으로 약화시키는 타임라인의 중요한 순간입니다.

간섭하는 햇빛으로부터 Webb의 시야를 보호할 5개의 초박막 멤브레인의 확장은 특히 까다로워 보입니다.

솔직히 말해서 심장이 뛴다. 그러나 미국 우주국(NASA)과 항공우주 제조업체인 Northrop Grumman(NG)이

이끄는 엔지니어링 팀에는 조용한 확신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그들이 모든 것을 반복해서 테스트하고 리허설했기 때문입니다.

제임스 웹

Northrop Grumman 시스템 엔지니어인 Krystal Puga는 “선실드는 스카이다이버의 낙하산과 같습니다. 엉킴 없이 완벽하게 펼쳐지고 전개되도록 완벽하게 접혀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순서를 완벽하게 하기 위해 우리는 소형 및 전체 크기 모델 모두에 대해 몇 년에 걸쳐 여러 배포 테스트를 수행했습니다. 배포뿐만 아니라 보관 프로세스도 연습했습니다. 이는 Webb가 성공적으로 배포될 것이라는 확신을 줍니다.” 드라마는 망원경이 유럽 아리안 로켓의 꼭대기에서 떨어지자마자 거의 시작됩니다.

먼저 태양광 어레이가 나와야 합니다. 힘도 없고 사명도 없습니다. 그러면 고이득 안테나가 이동하여 지상과 양방향 통신이 가능합니다. 통신도, 명령도 없습니다.

그러나 그 모든 것은 다음에 오는 것에 비하면 쉽습니다.
배포
1일차 – Webb는 출시 직후 태양열 어레이와 통신 안테나를 내보냅니다.
3일차 – 자외선 차단제 멤브레인을 고정하는 두 개의 팔레트가 바깥쪽으로 열립니다. 장축 길이 21m
6일차 – 선실드 시스템이 14m가 조금 넘는 다이아몬드 모양을 만들기 위해 펼쳐집니다.
7일차 – 방패의 5개 레이어가 분리됩니다. 그들은 망원경을 식히고 그늘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10일차 – Webb는 붐이 제자리에 고정되어야 하는 보조 거울이 있는 반사 망원경입니다.
Day 12 – 6.5m로 제작된 1차 거울이 날개를 펼치는 과정을 시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