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공격당한 아프간 시크교도는

집에서 공격당한 아프간 시크교도는 Long Island에서 커뮤니티를 찾습니다.

Kulwinder Singh Soni는 2020년 3월 이슬람국가(IS) 총잡이가 총격을 가한 날을 회상하면서 떨리는 목소리로 말했습니다.

성인 커뮤니티 제작 수류탄을 던지고 돌격 소총을 발사하는 카불의 시크교 구르드와라 기도실. 사망한 25명 중에는 소니의 아버지와 며느리, 4세 조카가 포함됐다.

집에서 공격당한

경찰은 나중에 테러리스트들이 지뢰를 심었기 때문에 가족들에게 장례식에 참석하지 말라고 경고했습니다.

집에서 공격당한

사원 밖. 그들은 궁극적으로 참석할 수 있었지만, 관리들이 청소를 하고 신사에 들어갈 수 있도록 허가를 받은 후에야 참석할 수 있었습니다.

“그때 우리는 아프가니스탄을 떠나야 한다고 결정했습니다.”라고 Soni가 말했습니다. “그 나라에는 우리 가족의 미래가 전혀 없었습니다.”

근본주의 탈레반 그룹의 회복된 통치 아래 거의 1년을 포함하여 출구를 만들기 위한 2년 간의 투쟁 끝에,

소니는 지난달 30일 어머니와 남매, 조카, 조카 등 가족 12명과 함께 미국에 도착했다.

그들은 뉴욕의 Long Island에 있는 Hicksville에 정착하고 있습니다.

아프간 시크교도뿐 아니라 힌두교도이며, 둘 다 고국에서 점점 더 많은 차별과 박해를 겪고 있는 소수 종교입니다.

시크교도와 힌두교도는 거의 전체가 무슬림인 아프가니스탄 인구의 극히 일부에 불과합니다.

1990년대 후반 탈레반 체제하에서 그들은 노란색 완장이나 배지를 착용하여 신분을 밝히도록 요청받았고,

나치 독일을 연상케 하며 최근 몇 년 동안 극단주의자들의 반복적인 표적이 되었습니다.

2018년 7월 ISIS의 자살 폭탄 테러범은 동부 도시 잘랄라바드에서 아슈라프 가니 대통령을 만나러 가던 중 시크교도와 힌두교도를 습격하여 19명이 사망했습니다.

올해 6월 16일 ISIS 총격범이 카불의 구르드와라(예배당)를 습격해 신도 1명과

7명에게 부상을 입혔다. 시크교도들은 또한 그들의 죽은 자를 화장하는 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그들은 이것을 신성한 믿음으로 생각하지만 이슬람교는 신성모독이라고 봅니다.more news

미군의 아프가니스탄 철수 1주년이 되는 8월 30일이 다가오면서 초당파적인 미군의 최근 보고서가 나왔다.

국제종교자유위원회(Commission on International Religious Freedom)는 “종교의 급속한 감소와 거의 멸종

이미 작은 아프간 힌두교와 시크교 공동체”가 아프가니스탄에 있으며, 다른 종교 소수자들에 대한 박해도 포함됩니다.

2021년 10월 보고서에 따르면 시크교 커뮤니티는

카불에 남아 있는 100명 이하의 시크교도와 힌두교도가 거주하고 있는 Karte Parwan 인근에서 탈레반 회원들이 구르드와라를 파괴하고 약탈하고 있습니다.

이제 27세인 소니는 2020년 구르드와라 공격에 대한 신선한 기억을 아직도 가지고 있습니다.

공격자들이 그날 아침 일찍 기도실을 습격했을 때 그는 Gurdwara Har Rai Sahib의 옆방에 있었고 그의 아버지는 수석 그란티 또는 시크교 신성한 텍스트의 의례적인 독자였습니다.

그는 사람들이 금지된 신발을 신고 성전으로 들어가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가 그들을 막으려 달려갔을 때, Soni는 신자들이 들어가기 전에 보통 발을 씻는 바로 그곳에서 경비원과 십대의 시신을 피 웅덩이에서 발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