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냐의 Odinga는 가까운 선거 패배에 도전 할

케냐의 Odinga는 가까운 선거 패배에 도전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케냐의 Odinga는

토토사이트 추천 케냐 나이로비(AP) — 야당인 라일라 오딩가(Raila Odinga)는 화요일, 윌리엄 루토(William Ruto) 부통령이

승자로 선언된 후 케냐의 가까운 대통령 선거 결과에 “모든 헌법적, 법적 옵션”에 도전할 것이라고 말했다. 민주주의.

이제 이 나라는 몇 주간의 분쟁과 대법원이 또 다른 선거를 명령할 가능성에 직면해 있습니다.

종교계와 다른 지도자들은 치명타를 입힌 선거 후 폭력의 역사가 있는 이 나라에서 평화가 계속되기를 간청했습니다.

오딩가는 그의 열렬한 지지자들에게 “아무도 법을 자기 손에 넣지 못하게 하라”고 말했다.

케냐 서부 거점인 키수무에서 일부 주민들은 거리로 나가 최루탄을 쏘는 것이 지겹다고 말했다.

케냐 선거관리위원회 위원장이 월요일 거의 50.5%의 득표율로 루토를 당선자로 선언한 이후 오딩가의 등장은 처음이다.

위원 7명 중 4명은 결과를 지지할 수 없다고 돌연 발표했고, 오딩가 지지자들은 발표가 난 자리에서 나머지 위원들과 몸싸움을 벌였다.

Odinga가 연설하기 직전에 4명의 위원은 기자들에게 의장의 최종 수학 합계가 100.01%이며 초과 투표가 “상당한 차이”를 만들

케냐의 Odinga는 가까운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그가 선언을하기 전에 결과에 대해 논의 할 기회를주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오딩가 총리는 “어제 우리가 본 것은 헌법을 노골적으로 무시하는 것”이라며 선거 결과를 “무효”라고 말했다.

차기 대통령은 위원들의 주장을 “사이드쇼”라고 부르며 선언의 적법성에 영향을 미치지 않았다고 말했다.

월요일 미국 대사관 성명은 선언문을 “선거 과정에서 중요한 이정표”라고 불렀다.

77세의 오딩가(Odinga)는 사반세기 동안 대통령직을 추구해 왔습니다. 그의 캠페인은 월요일 선언 이후 7일

이내에 대법원에 청원서를 제출해야 하며, 대법원은 판결을 내리기까지 14일이 소요됩니다.

Odinga는 전사로 유명하며 1980년대 다당제 민주주의를 주장한 혐의로 수년 동안 구금되었습니다. 그는 또한 케냐의 획기적인 2010년 헌법을 지지했습니다.

심각한 곤경에 처한 2007년 선거가 그에게서 도난당했다는 그의 주장은 1,000명 이상이 사망한 폭력으로 이어졌습니다.

그는 2017년 투표를 보이콧했지만 그의 법원 도전은 선거 개혁으로 이어졌습니다.more news

선거관리위원회는 전국에서 46,000개 이상의 결과 양식을 온라인에 게시함으로써 케냐인들이

스스로 집계하도록 사실상 초대함으로써 이번 선거에서 투명성을 개선한 것으로 널리 알려졌습니다.

화요일에 지역 선거 관찰 그룹(Elections Observation Group)은 높이 평가되는 병행 투표 집계가 절차에 대한 중요한 점검에서 공식 결과를 뒷받침한다고 발표했습니다.

그러나 Odinga는 의장이 승자를 선언할 때까지 나머지 위원회의 선거 결과를 부적절하게 보류했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는 “법은 위원장에게 독재자의 권한이 없다”며 위원회의 결정은 합의에 의해 내려져야 한다고 주장했다.

선거관리위원회나 위원장의 즉각적인 성명은 없었다. 누적 대통령 선거 결과를 보여주던 집계 센터의 화면이 토요일 업데이트를 중단하고 나중에 꺼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