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바이러스 : 어머니가 Covid에

코로나 바이러스 : 어머니가 Covid에 대해 양성 반응을 보인 후 손의 의료 서비스 분노

48시간 대기 끝에 병원서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은 할머니의 아들

침대에 따르면 경험에 따르면 의료 서비스에 대해 뭔가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William Ewing은 그의 어머니 Emma(79세)가 벨파스트의 메이터 병원에 입원한 후 자신의 우려에 대해 말했습니다.

먹튀검증 “이건 제 어머니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얼마나 많은 다른 어머니와 아버지가 이런 대우를 받고 있습니까?” 그는 말했다.

코로나 바이러스

Belfast Health Trust는 모든 불만을 “매우 심각하게” 받아들인다고 말했습니다.

유잉 씨가 이틀을 기다려야 했던 “응급실에 대한 압박이 증가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또한 “Covid에 양성 반응을 보인 직원 및 입원 환자 수의 상당한 급증을 관리하고 있었습니다”.

Ewing은 BBC News NI의 Evening Extra 프로그램에 이야기를 듣고 나서 말을 하지 않을 수 없었다고 말했습니다.

불치병에 걸린 어머니가 다른 병원에 가기 전에 침대 없이 28시간을 기다렸던 여성의 이야기입니다.

그는 가족이 7월 13일 어머니의 건강에 대한 우려로 어머니를 위해 구급차를 불렀고 어머니가 트롤리에 타고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를 위해 침대를 찾기 전에 이틀 동안 병원의 응급실에서.

그러나 그의 어머니는 전염병이 시작된 이후로 바이러스에 감염되지 않았다고 말한 유잉 씨는 그의 가족이

마스크와 안면 가리개를 착용한 병동의 직원을 보고 걱정했습니다.

그는 간호사가 자신의 어머니가 옆방에 있고 위험하지 않다고 말했다고 말했습니다.

가족은 “별로 행복하지 않았지만 우리는 그녀가 A&E의 환경을 벗어나서 기뻤습니다”라고 Ewing은 덧붙였습니다.

그 후 그의 어머니는 그녀가 유일한 여성인 와드로 옮겨졌습니다.

“어머니는 전맹으로 등록되어 있으며, 올해 5월 28일 말기 암으로 아버지를 잃었습니다.

“그냥 내 어머니를 모든 남자와 함께 그 와드에 넣을 생각이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는 그의 어머니가 그녀가 현재 어떻게 양성 반응을 보였는지 혼란스러워했다고 말했다.

코로나 바이러스와 그의 아버지 Billy가 병에 걸렸을 때 가족은 “모든 규칙을 따랐습니다”.

“우리는 코로나 바이러스가 어머니와 아버지의 집에 오지 않도록 모든 조치를 취했음을 확인했습니다.

아버지의 불치병과 어머니의 나이 때문에”라고 유잉은 덧붙였다.

“팬데믹 내내 우리가 들은 것은 NHS를 보호하고, 노인을 보호하고, 취약한 사람들을 보호한다는 것이었습니다. 우리는 그렇게 했습니다.

“이 시스템의 높은 위치에 있는 누군가가 나의 취약한 어머니,more news

반은 코비드 양성, 반은 코비드 음성인 병동으로 옮겨갔고 이제 어머니는 코비드에 대해 양성 판정을 받고 있습니다.”

유잉 씨는 가족들이 그의 어머니가 코로나바이러스에 감염된 정확한 위치를 말할 수 없다고 말했다.

그러나 그의 어머니는 “전체 대유행 기간 동안 어느 때에도 코비드에 걸리지 않았다”고 그녀는 병원에서 초기 며칠 동안 음성 테스트를 받았다.

“어머니는 혼자 옆방이기는 하지만 코로나 병동으로 옮겨졌고 24시간이 지나서야 어머니가 양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벨파스트 트러스트는 성명에서 “우리의 진료 수준에 대한 모든 불만을 매우 심각하게 받아들이고 있다”며 “유잉 씨가 제기한 우려에 완전히 감사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