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키스탄 홍수, 흔들리는 경제에 압력

파키스탄 홍수, 흔들리는 경제에 압력
피해 지역의 많은 가정이 농작물과 가축에 의존하여 생계를 유지합니다.

전화가 점점 커지고 있습니다. 파키스탄은 수년 만에 최악의 홍수를 겪은 후 도움이 절실히 필요하며 빨리 도움이 필요합니다.

“이 기후 재앙은 파키스탄의

파키스탄

경제는 이미 국제수지 위기, 부채 증가, 치솟는 인플레이션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말레하 로디(Maleeha Lodhi) 전 유엔 및 영국 주재 파키스탄 대사는 BBC에 말했다.

파키스탄

그녀는 국가가 부채 탕감을 받지 못한다면 경제가 “붕괴”할 위험이 있다고 덧붙였다.

기후 변화와 관련된 재앙적인 비로 국가의 대부분이 물에 잠겨 거의 1,500명이 사망하고 약 3,300만 명이 영향을 받았습니다.

집, 도로, 철도, 농작물, 가축 및 생계가 극한의 기상 현상으로 유실되었습니다.

농업이 파키스탄 경제의 거의 4분의 1을 차지하는 상황에서 관리들은 이제 전례 없는 홍수로 인해 최대 400억 달러(350억 파운드)의 비용이 들었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기록적인 홍수 후 급증하는 파키스탄 뎅기열 감염자
전국적으로,

농촌 가정의 주요 수입원인 약 800,000마리의 소가 홍수로 손실되었습니다.

농작물과 가축이 씻겨나가지 않은 농부들은 이제 소를 위한 사료가 부족하다고 합니다.

식량 위기가 다가오면 앞으로 더 많은 고통이 있을 것입니다.

파키스탄의 기후변화 장관인 Sherry Rehman에 따르면 쌀, 옥수수와 함께 양파 수확량의 약 70%가 파괴되었다고 합니다.

파키스탄은 아프리카와 중국에 시장을 두고 있는 세계 4위의 쌀 수출국입니다.

파키스탄의 거의 모든 가정은 밀을 소비하지만, 너무 많은 농경지가 피해를 입어서 밀 수확도 위험에 처할 수 있습니다.

식품 가격은 팬데믹 이후 공급망 붕괴와 주요 곡물의 주요 글로벌 공급국인 우크라이나의 전쟁으로 인해 이미 압박을 받고 있습니다.

사진: 파키스탄 홍수: 이미지는 엄청난 규모의 피해를 보여줍니다.

토토사이트 현장: ‘우리는 밤새도록 홍수를 피해 보냈습니다’
WATCH: 피해자를 홍수 위로 끌어올리는 데 사용되는 침대 프레임
파키스탄의 물가상승률

보고서에 따르면 홍수 이전에는 24% 이상이었고 일부 비용은 500% 증가했습니다.

당국은 사람들을 먹여 살리기 위해 식량과 산업 원자재를 수입해야 할 수도 있지만 위기 이전에도 국가의 외환 보유고는 바닥을 치고 있었습니다.

파키스탄은 또한 주요 고용주인 국가의 섬유 산업에 사용되는 면화 생산국입니다. 제조사들도 그 부족에 대비하고 있다.

일요일 미프타 이스마일(Miftah Ismail) 파키스탄 재무장관은 홍수에도 불구하고 부채 상환 불이행을 “절대 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Ismail은 또한

아시아 개발 은행, 아시아 인프라 투자 은행 및 세계 은행으로부터 40억 달러(35억 파운드).more news

그는 현재 회계연도에 카타르, 아랍에미리트, 사우디아라비아에서 약 50억 달러의 투자가 이루어질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