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경찰 폴 포그바

프랑스 경찰 폴 포그바 강탈 혐의 조사 개시

프랑스 경찰

사설 토토사이트 프랑스 경찰이 월드컵 우승자인 폴 포그바가 동생을 연루시킨 갱단의 수백만 유로 협박 음모의 희생자라는 주장에 대해 수사에 착수했다고 사건에 가까운 소식통이 일요일 AFP에 말했다.

Pogba의 주장은 그의 형제 Mathias가 4개 언어(프랑스어, 이탈리아어,

영어 및 스페인어)로 온라인에 유벤투스 스타에 대한 “위대한 폭로”를 약속하는 기괴한 비디오를 게시한 후 나왔습니다.

그의 변호사와 그의 어머니 여 모리바, 현 에이전트인 라파엘라 피멘타가 서명한 성명서는 토요일 밤에 공개된 비디오가 “불행히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라고 말했다.

성명서는 “이는 조직적인 갱단이 폴 포그바에 대한 위협과 강탈 시도에 추가된 것”이라고 밝혔다.

“이탈리아와 프랑스의 관할 기관은 한 달 전에 통보를 받았으며 진행중인 조사와 관련하여 더 이상 언급하지 않을 것입니다.”

32세의 마티아스 포그바는 지난 4월 사망한 전 에이전트 미노 라이올라의 회사 수장을 이어받은 “형 폴 포그바와 그의 에이전트 라파엘라 피멘타에 대한 엄청난 폭로”를 약속했다.

그는 “전 세계는 물론 형의 팬들, 그리고 더욱이 프랑스 팀과 유벤투스, 형의 팀 동료들과 그의 후원자들은 어떤 것을 알 자격이 있다”고 말했다.

또한 프로 축구 선수이기도 한 마티아스 포그바는 그의 형제가 “프랑스

대표팀에서 그의 자리와 월드컵에서 뛰는 영광을 누릴 자격이 있는지

“를 판단하기 위해 그가 아는 ​​것을 알아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가 유벤투스에서 선발 출전할 자격이 있다면 .”

“이 모든 것이 폭발적일 가능성이 있다”고 그는 자신의 “폭로”에 어떤 내용도 덧붙이지 않고 결론을 내렸습니다.

프랑스 경찰

AFP가 접촉한 Pogba 가족과 가까운 두 소식통에 따르면 Paul Pogba가 화해 혐의로 의심되는 동영상의 유포를 피하기 위해 거액의 돈을 요구하고 있다고 합니다.

France Info는 Paul Pogba가 조사관들에게 자신이 “어린 시절 친구와 돌격 소총으로 무장한 두건을 쓴 남자”에게 위협을 받았다고 말했다고 보도했습니다.

그들은 “제공된 서비스”에 대해 그에게 1300만 유로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이 문제에 가까운 소식통은 France Info가 AFP에 보고했다고 확인했습니다.

킬리안 음바페(Kylian Mbappe)의 이름도 이번 사건에 거론됐다.

Pogba는 수사관들에게 그의 협박자들이 그가 Marabout(성인)에게 파리

생제르맹과 프랑스 스타에게 주문을 걸어달라고 요청했다고 주장함으로써 그의 신용을 떨어뜨리고 싶어했다고 설명했지만 Pogba는 부인했습니다.

일요일 늦은 밤, Mathias Pogba는 그날의 상황에 대해 반응했습니다

. “폴, 당신은 정말로 나를 가두고 거짓말하고 감옥에 보내고 싶었습니다.”

“당신은 나를 구덩이에 남겨두고 도망가면서 순진한 척하고 싶어합니다

모든 것이 말해질 때 사람들은 이 땅에 당신보다 더 큰 겁쟁이, 더 큰 배신자, 더 큰 위선자는 없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2018년 프랑스 국가대표로 월드컵에서 우승한 포그바는 맨체스터 유

나이티드에서 6년 만에 자유계약으로 2022년 여름 유벤투스로 복귀했고 현재 무릎 부상으로 결장하고 있다.

“이 모든 것이 폭발적일 가능성이 있다”고 그는 자신의 “폭로”에 어떤 내용도 덧붙이지 않고 결론을 내렸습니다.

AFP가 접촉한 Pogba 가족과 가까운 두 소식통에 따르면 Paul Pogba가

화해 혐의로 의심되는 동영상의 유포를 피하기 위해 거액의 돈을 요구하고 있다고 합니다.

France Info는 Paul Pogba가 조사관들에게 자신이 “어린 시절 친구와 돌격 소총으로 무장한 두건을 쓴 남자”에게 위협을 받았다고 말했다고 보도했습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