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덤 호송 자산 3월말까지 동결

프리덤 호송 Mareva 금지 명령은 암호 화폐를 포함한 호송 주최자에 속한 자산 동결

이른바 프리덤 호송(Freedom Convoy) 조직의 자산을 동결하라는 드문 법원 명령이 사건이 법원으로 돌아가는 3월 말까지 연장되고 있다.

호송 시위대에 대해 제안된 집단 소송에서 오타와 주민들을 대표하는 변호사들은 2월 17일 거의 사용되지 않는 Mareva 금지 명령에 대해 성공적으로 주장했습니다.

Mareva 명령은 응답자의 특정 자금을 동결합니다.
조직자 Patrick King, Tamara Lich, Christopher Garrah, Nicholas St. Louis 및 Benjamin Dichter와 비영리 Freedom 2022 Human Rights and Freedoms.

에볼루션 api

금지 명령은 호송 리더가 전 세계에서 모은 자산을 최대 2천만 달러까지 “판매, 제거, 소실, 소외, 이전, 할당”하는 것을 제한합니다.

수요일, 온타리오주 고등법원 판사 Calum MacLeod는 다음 재판 날짜가 3월 31일로 설정되어 변호사들이 암호화폐를 포함한 자산을 추적할 수 있는 더 많은 시간을 허용하기를 원한다고 말했습니다.

법원은 시위와 관련된 다양한 법원 문제가 처리되는 동안 자산을 ​​에스크로에 보관하는 임무를 맡은 토론토에 본사를 둔 KSV Advisory에 일부 지분이 이미 양도되었다고 들었습니다.

프리덤 호송 자산

기금 마련 플랫폼인 GiveSendGo에서 모금된 130만 달러의 자산을 보유하고 있는 Lich의 이름으로 된 TD Canada Trust 계정은
자발적으로 KSV로 이전되었습니다. 리치는 월요일 보석으로 풀려났고 시위에 참여했다는 혐의로 형사 고발을 당하고 있다.

정부를 대표하는 변호사들은 수요일 청문회에 참석하여 민사 문제가 추구하는 자산과 연방 비상법의 발동으로 인해 동결된 자산 사이에 일부 중복이 있다고 법원에 말했습니다.

이미 에스크로에 있는 일부 자산 프리덤 호송

기업과 오타와 거주자를 대표하는 마레바 명령 뒤에 있는 변호사들은 집단 소송의 대상이 되는 오타와 시내 거주자, 기업 및 직원에게 기부금을 재분배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변호사 수잔 키넌(Susan Keenan)은 또한 시위를 위해 모은 기금 중 일부와 관련하여 민사 몰수 절차를 신청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본질적으로, 이는 정부가 에스크로에 보관된 돈의 일부를 가져가려고 할 것임을 의미합니다. 제안된 집단 소송에 관련된 오타와 주민들이 손해 배상을 청구할 동일한 금액입니다.

정치 기사 보기

Keenan은 Crown 변호사들이 몰수 신청서 제출 시기에 대해 집단 소송에 관련된 동료들과 협력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암호 화폐는 여전히 찾고 있습니다

얼마나 많은 암호화폐가 회수되었는지는 불분명하지만, 법원은 시위대를 위한 주요 암호화폐 모금 행사 중
하나인 오타와 거주자 니콜라스 세인트 루이스가 2월 28일 자택에서 수색 영장을 집행했다고 들었습니다.

수요일 날짜가 기재된 진술서에 따르면 압수 당시 그의 소지품은 비트코인 ​​지갑 4개였다.
세인트루이스에 따르면 오타와 경찰청, OPP, RCMP의 경찰관들이 영장 집행에 연루됐다. 그는 기소되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