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선거: 스콧 모리슨이 기적을 다한 방법

호주 선거: 스콧 모리슨이 기적을 다한 방법
2019년 스콧 모리슨은 패배할 것으로 예상되었던 선거에서 승리했을 때 “기적을 믿었다”고 말했습니다. 이번에는 그가 그들에게서 도망친 것 같습니다.

유권자들은 토요일에 그의 보수 연정을 켜서 주요 의석을 노동당과 무소속에게 넘겼습니다.

호주 선거

오피사이트 Anthony Albanese에게 양보한 후 Morrison은 자유당 지도자에서 물러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나는 항상 호주인과 그들의 판단을 믿었고, 나는 항상 그들의 판결을 받아들일 준비가 되어 있었고, 오늘 밤 그들이

판결을 내렸다”고 말했다.

Morrison은 두 개의 주요 정당 지도자의 경험이 풍부한 “이미지 구축자”이자 운동가였습니다. 그는 이 페르소나를 “전형적인 호주

아빠”로 투영했습니다. 신뢰할 수 있는 사람, 전염병을 통해 국가를 보았고 집권 자유당-국민 연합이 호주의 더 나은 경제 관리자였던 사람입니다.

한 유권자는 BBC에 “그들은 모두 거짓말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누구를 좋아하느냐에 관한 것입니다.”

이것은 정말로 나와 함께했습니다. more news

많은 유권자들이 모리슨을 좋아하지 않았다는 것은 캠페인에서 분명합니다. 신뢰할 수 있는 가장의 이미지는 지난 3년 동안

침식되었습니다. 주로 더 많은 사람들이 이 이미지가 진짜가 아니며 확실히 신뢰할 수 없는 이미지라고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지난 3년 동안 순간이 있었습니다. 그의 리더십과 이미지가 부족한 곳.

호주의 자연 재해로 피해를 입은 많은 사람들은 총리가 부재한 지도자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그가 있어야 할 때 현장에 있지

않았고, 그가 있을 때 사람들의 우려를 경청하고 분노를 처리하기 위한 진정한 존재라기보다 사진 촬영에 더 가깝다고 말했습니다.

호주 선거

스콧 모리슨, 하와이 휴가 비평가와 대면하기 위해 돌아온다
호주, 홍수 국가비상사태 선포
최근 홍수로 황폐해진 리스모어 타운의 주민 에이단 리케츠(Aidan Rickets)는 BBC에 “모리슨은 우리 지역사회가 얼마나

회복력이 있으며 우리가 재건할 것이라는 사실을 알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를 돕는 것은 어떻습니까?”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물론 스콧 모리슨이 하와이에서 휴가를 보내는 악명 높은 사진도 있습니다. 검은 여름 산불 동안 연기가 자욱한

주황색 붉은 하늘 아래 불타는 집을 탈출하는 가족들을 배경으로 합니다. 그가 결국 화재로 황폐해진 지역에 갔을 때, 그는 화난 지역 주민들에게 야유를 받았고, 악수를 거부하는 사람들의 영상은 입소문을 탔습니다.

그 이미지는 이번 선거 이후 오랫동안 그를 괴롭힐 것입니다. 또 다른 큰 실수는 일련의 성폭행 혐의가 제기된 후 호주 여성들

사이의 분노를 처리하는 방식이었습니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전 자유당 간부였던 브리트니 히긴스(Britney Higgins)가 국회의사당 내각 장관실에서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한 사람이었습니다.

그것은 계산의 순간이었고, 정부로서는 대단히 당혹스러운 일이었고, 총리가 그것을 다루기로 선택한 방법은 그의 아내 Jenny가

그에게 이것을 “아버지”처럼 다루라고 말했다는 것이었습니다.

이 댓글은 왜 지도자가 이런 상황을 단호하게 대처하기 위해 아버지가 되어야 하는지를 묻는 많은 사람들을 화나게 했습니다.

히긴스 씨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나는 그의 아버지로서의 동정을 원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그가 총리로서 그의 권력을 사용하기를 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