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aceX, ‘사용된 로켓’ 발사 예정

SpaceX, ‘사용된 로켓’ 발사 예정
캘리포니아의 SpaceX 회사는 나중에 Falcon 로켓을 다시 날릴 때 역사의 한 조각을 만들 것으로 기대합니다.

SpaceX

토토사이트 추천 전통적으로 로켓은 1회용으로만 사용됩니다. 위성 탑재체를 궤도에 올릴 때 차량의 모든 요소는 폐기됩니다.

그러나 SpaceX는 임무를 마친 후 부스터를 안전하게 지구에 착륙시키는 데 능숙해졌습니다.

이제 회사는 이러한 “비행 검증된” 차량 중 하나를 다시 발사대에 올릴 준비가 되었습니다.

플로리다 케네디 우주 센터에서 이륙하기 위한 창은 18:27 EDT(22:27 GMT, 23:27 BST)에 열립니다.

위성 승객은 룩셈부르크 운영자 SES의 자산입니다.

SES-10으로 지정된 이 5.3톤 우주선은 Airbus가 영국과 프랑스에서 제조했으며 카리브해, 중남미에 다양한 TV 및 통신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예약되었습니다.

SpaceX

Falcon의 첫 번째 단계인 하단 부분만 “중고”입니다. 상단 스테이지와 상승 시 위성을 보호하는 클램쉘 페어링은 모두 새 것입니다.

첫 번째 단계는 원래 11개월 전에 플로리다에서 비행하여 우주 정거장에 화물을 보내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More News

그 작업이 완료되면 부스터는 대서양의 떠 있는 플랫폼으로 다시 이동하여 전개 가능한 다리에 추진력 착륙을 했습니다.

몇 개월에 걸친 정밀 검사를 거친 후 무대가 다시 진행하기에 적합하다고 선언되었습니다.

그것은 10월에 다시 시작했어야 했지만 9월에 SpaceX의 또 다른 로켓의 발사대 폭발로 비행이 연기되었습니다.

스테이지 재사용은 우주 접근 비용을 낮추기 위한 SpaceX 전략의 일부이며 SES는 $62m로 광고되는 정상 발사 가격에서 할인을 받고 있습니다.

그러나 비용이 핵심 동인이지만 일정도 마찬가지입니다.

현재 대형 통신 위성을 궤도로 날릴 수 있는 기회는 유능한 차량의 가용성으로 인해 제한됩니다. 상업용 발사 산업은 원칙적으로 3개의 주요 제공업체에만 국한되어 있으며 SpaceX가 9월에 발생한 예외적인 경우와 같이 이들 중 하나에 문제가 발생하면 모든 사람을 위한 궤도에 있는 “파이프라인”이 압박됩니다.” 이것은 단지 돈에 관한 문제가 아닙니다. “라고 SES의 CTO인 Martin Halliwell은 강조했습니다. 그는 BBC News에 “재사용이 더 저렴한 가격으로 이어질까요? 그렇게 되기를 바랍니다. 그러나 우리에게는 우주로 가는 길을 마련하는 것이기도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SES-10을 비행하기 위해 지금 6개월을 기다렸고, 그것은 다른 대안이 없었기 때문입니다. 우리가 로켓 회사가 재사용성을 찾고 이 경로를 따르도록 시작할 수 있다면 우리는 훨씬 더 많은 것을 가질 수 있어야 합니다. 다양한 임무를 수행할 수 있는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그 점을 보여 주는 것은 SES가 올해 10개의 위성을 설치하려고 한다는 사실입니다. 별자리, O3b.

이미 목요일(SES-15) 이후의 다음 임무는 유럽의 우주공항이자 발사 제공업체인 Arianespace의 본거지인 프랑스령 기아나에서의 공습으로 인해 지연될 것으로 보입니다.

분명히 안정성은 이 모든 것의 중요한 측면이며 SES는 부스터의 평가를 감독하기 위해 SpaceX에 두 명의 개인을 포함시켰습니다. 이 작업은 목요일의 Falcon 임무가 추가 위험을 수반하지 않는다는 룩셈부르크 운영자를 만족시켰습니다. 물론, 비행을 지원하는 보험 패키지에는 변경이 필요하지 않습니다.